[고뉴스TV]한 ‘여자’ 때문에 인생이 바뀐 ‘남자’

2008-06-27 アップロード · 206 視聴

[무비차트5] 6월 4주차 온라인 예매 순위_3위 원티드

감독 : 티무어 베크맘베토브
출연 : 안젤리나 졸리, 제임스 맥어보이
장르 : 액션
등급 : 18세이상관람가
상영시간 : 1시간 50분
개봉일 : 2008.06.26
제작(수입/배급) : UPI 코리아

안젤리나 졸리가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원티드’에서 도발적이고 관능적인 모습을 공개했다.

특히 도발적인 문신으로 유명한 안젤리나 졸리는 이제까지 보여주지 않은 새로운 액션과 동시에 화려한 문신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시놉시스>

평범한 청년 웨슬리(제임스 맥어보이)는 어느 날 섹시한 매력의 폭스(안젤리나 졸리)를 만나고, 아버지가 암살 조직에서 일했던 최고의 킬러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 또한 암살 조직의 리더 폭스와 슬론(모건 프리먼)의 도움으로 아버지의 뒤를 이어 최고의 킬러로 훈련 받는다.

임무 실행에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 제공되지만 목숨만은 안전할 수 없는 위험한 미션 속에 웨슬리는 자신의 숨겨진 능력을 발견하고 실력 있는 킬러로 인정받게 된다.

하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조직의 수상한 움직임을 감지하게 되고 폭스와 함께 조직을 조사하게 되는데...

전세계가 주목하는 섹시스타 안젤리나 졸리의 도발적이고 화끈한 액션, 올 여름 남성 팬들에게 시원한 비주얼을 보여줄지 기대가 주목된다.

[지난 주 당첨자 발표]

7whywhy7 장현수 hanega20 임경보 yhn-5 이소영 sjsminam 서정식 danger8504 최선영

당첨된 분들께는 1인당 2장씩 예매권을 드립니다. (협찬 : 문화인의 영화 채널! YES24)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YES24,무비차트5,영화예매,액션,안젤리나졸리,제임스맥어보이,원티드,킬러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TV]오락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