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 샤방샤방 소희 아주 그냥 죽여줘요

2008-07-02 アップロード · 3,679 視聴

‘소 핫’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그룹 원더걸스의 소희가 깜찍한 노래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선예, 유빈, 예은, 소희, 선미 등 원더걸스 멤버들은 지난 6월 25일 고뉴스TV ‘두근두근 라이브 채팅’에 출연, 팬들과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다. 원더걸스는 이 자리에서 팬들의 질문과 요청에 친절하게 응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한 네티즌이 소희에게 “샤방샤방을 보여달라”고 부탁하자, 즉석에서 소희의 개인기가 시작됐다. ‘샤방샤방’은 트로트 가수 박현빈의 노래로, 예능프로그램에서 소희가 박현빈과 함께 불러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날 소희는 특유의 귀엽고 깜찍한 표정으로 멤버들과 함께 ‘샤방샤방’을 열창, 박수를 받았다. 또 좀처럼 애교를 선보이지 않는 예은은 즉석에서 애교를 선보여,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불러일으키기도.

새롭게 선보인 ‘OX퀴즈’ 코너에서 “사람들은 내 이미지에 속고 있다”라는 질문에 예은이 ‘그렇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제가 똑똑하다고 알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 사실은 그렇지 않다”고 말했다.

또 멤버들은 화장을 지운 쌩얼이 가장 예쁜 멤버로 예은을 지목하기도. 소희는 “예은 언니는 화장을 해도 예쁜고, 쌩얼도 정말 예쁘다. 그런데 가끔 카메라에 예쁘지 않게 나와 아쉽다. 태국에 갔을 때, 통역하시는 분이 예은 언니 쌩얼을 보고 팬이 됐다”고 말했다.

몸매가 좋다고 생각하는 멤버는 유빈. 그녀는 “이제 성인이 됐으니까 애들에 비해 굴곡이 있다거나, 피부가 검어서 그렇게 보이는 것 같다”며 쑥스러운 웃음을 지었다.

선예는 “너무나 많은 사랑을 주시고,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게 해 주셔서 감사하다. 항상 함께 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원더걸스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예은
2008.07.09 22:23共感(0)  |  お届け
뿌잉뿌잉 ㅋㅋㅋ 귀엽다 ~~!!!

왜하필 뿌잉이지? ㅋㅋ삭제

[TV]두근두근채팅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