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던전앤파이터 시즌2로 인기고공

2008-07-03 アップロード · 1,122 視聴

다음 소식입니다. 액션 RPG의 절대 강자 던전앤파이터가 시즌2 버전으로 제2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다면서요?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 버전인 시즌2를 장착한 던파는 한층 진화된 모습으로 유저들을 재 결집시키고 있습니다.

온라인게임계 최대 격전지인 여름 시즌 개막을 앞두고 던파 독주 종식을 외치며 참전을 선언했던 대다수 신작들은 좀처럼 상승 곡선이 꺾이지 않는 던파의 위세에 적잖게 당황하는 눈치입니다.

던파 시즌2는 잊힐 만하면 콘텐츠가 추가되는 여느 게임의 업데이트와 달리 전체적인 게임의 틀부터 구체적인 콘텐츠, 보안, 서비스까지, 게임의 안팎을 모두 리모델링하는 형태로 진행됐다는 점이 특징인데요. 어떤 것들이 변화됐나요?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부분은 새로운 공간인 천계마을과 그에 따른 추가적인 던전의 등장입니다. 던파 역사상 최초로 등장하는 신규 마을인 천계마을은 45레벨 이상 유저만 입장할 수 있는 공간으로 한국형 정취가 물씬 풍겨납니다. 또 여기에 각기 다른 몬스터와 지형으로 그려낸 10개의 던전이 동시에 추가됐습니다.

와~가뜩이나 할 것이 많은 던파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네요. 또 어떤 변화가 있나요?

네. 그동안 유저들 사이에 꾸준히 수정 1순위로 요구됐던 인터페이스도 유저 친화적으로 대폭 변화됐습니다.

플레이에 방해를 줄 정도로 화면을 가득 메우던 메뉴를 화면 아래쪽으로 모두 옮겨 보다 게임에 집중할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죠. 또한 기능에 비해 활용도가 떨어진다고 지적을 받았던 퀘스트 창과 경매장, 파티 시스템 등도 보다 효율적으로 재정비를 마쳤습니다.

이밖에도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새로운 암호를 부여받게 되는 One Time Password 시스템을 도입해 유저들의 개인 정보 유출 우려를 말끔히 해소했으며 해킹을 당한 유저들의 계정 복구 기간을 획기적으로 줄여 줄 선 복구 시스템을 개선하는 등 유저들의 편의를 한층 강화했습니다.

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로 던파의 독주 체제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 같네요.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던파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www
2008.09.19 22:06共感(0)  |  お届け
뿅뿅뿅웃기네 해준다고해서 해봣더니 코인3개? 참지1랄을해요삭제

게임 VS 게임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