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카르카스온라인, 티저사이트 오픈

2008-07-03 アップロード · 113 視聴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안녕하세요 클릭!게임쇼의 황경화입니다. 소성렬 기자님 모셨습니다.

안녕하세요. 소성렬 입니다.

앞으로 매주 금요일 여러분들과 함께 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소성렬 기자님과 함께 게임 세상 속으로 빠져보시죠.

첫 번째 소식입니다. 2008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 중 하나로 꼽히는 카르카스 온라인이 마침내 첫 번째 베일을 벗었다고 하는데요. 어떤 소식인가요?

네~프리챌의 JCR소프트가 개발한 액션 게임 카르카스 온라인의 첫인상을 가름할 수 있는 티저사이트가 오픈됐습니다.

카르카스 온라인의 상징 컬러인 블랙과 레드로 구성됐는데요. 웅장한 배경음과 함께 카리스마 액션의 전율이 다가온다, 2008 결전의 그날을 준비하라 등의 카피로 남성적이고 깊이 있는 카르카스 온라인의 분위기를 미리 엿볼 수 있게 합니다.

또 메인페이지로 들어가면 게임미디어 메뉴를 접하게 되는데 이 페이지에서는 화려한 배경과 어우러진 캐릭터들의 역동적인 모습이 펼쳐지는 플레이영상을 볼 수 있어 유저들이 카르카스에 대해 더욱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네 그렇군요. 기자님. 카르카스 온라인의 티저사이트 오픈과 함께 네비로스 기사단을 모집한다고요? 어떻게 응모하면 되죠?

네. 게임 내 등장하는 기사단의 이름이기도 한 네비로스 기사단은 카르카스 온라인의 서포터즈인데요. 티저사이트 메인에 있는 기사단 모집 배너를 클릭한 후 봉인의 단서가 담긴 퀴즈를 풀고 기사단에 응모신청을 하면 됩니다.

네. 카르카스 온라인의 티저 사이트가 오픈됨에 따라 게임을 기다리는 유저들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된 것 같은데요. 게임에 관한 정보를 가장 먼저 접할 수 있는 의미 있는 공간이 될 것 같네요.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카르카스온라인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게임 VS 게임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