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클릭 게임 쇼' 프랑스에서 건너온 '디아블로3' 영상 공개

2008-07-03 アップロード · 1,209 視聴

오는 4일 오후 8시, 한국 온라인 게임 전문가인 포커스 소성렬 기자가 진행하는 고뉴스 ‘클릭! 게임쇼’가 두 번째 방송을 시작한다.

이번 주 방송은 지난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월드와이드인비테이셔널 2008(WWI 2008)’에 직접 취재차 다녀온 소성렬 기자에게 당시 현장 분위기와 소식에 대해 자세히 듣는 시간으로 ‘꽉’ 채워진다.

이번 'WWI 2008' 행사에서 전 세계적으로 이슈가 된 것은 베일에만 쌓여있던 ‘디아블로3’의 공개였다.

현재 개발 중인 ‘스타크래프트2’ 만으로도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충분한 기대심리를 일으켰던 블리자드가 ‘디아블로3’까지 개발 과정에 있다고 밝힘으로써 이 날 행사장을 찾은 약 1만 1천 명의 참석자들은 다 같이 큰 환호성을 지른 것으로 알려졌다.

4일 방송에는 소 기자가 직접 현장에서 캠코더에 담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며, 현장 분위기뿐만 아니라 한국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들의 팬 사인회 현장 등을 감상할 수 있다.

또 지난 6월 27일 온미디어에서 열린 ‘FPS 게임 e스포츠 발전을 위한 100분 토론회’에 대한 소식이 담긴다.

이 날 토론회는 e스포츠로서 확고한 입지를 굳히고 있는 스타크래프트와 다르게 상대적으로 인기가 떨어지는 FPS 게임 대회가 어떤 방식으로 활성화될 수 있는지에 대한 진지한 토론이 진행됐다.

결국 화면을 통해 게임 중계를 보는 많은 사람들에게 보는 재미를 주는 것만이 ‘서든어택’, ‘스페셜포스’, ‘아바’, ‘카운터스트라이크’ 등 FPS게임이 e스포츠 경기 종목으로서 성장해 나갈 수 있다는 데에 결론이 모아졌다.

파워 인터뷰 코너에는 스페셜포스 준프로게이머 선수인 ‘pCparK MuSe(뮤즈)’ 팀의 두 여전사 김나연 팀장과 서지원 선수가 소개된다.

정식 프로게이머로서 성장해 나가고 싶다는 당찬 포부를 밝힌 두 선수를 만나 시시콜콜한 사생활에서부터 앞으로의 목표와 비전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이 밖에도 지난 달 27일 그랜드 오픈한 웹젠 ‘헉슬리’의 순위 상승이 눈에 띄는 온라인 게임 순위를 살펴본다.

‘디아블로3’에 대한 자세한 소식과 스페셜포스 ‘pCparK MuSe(뮤즈)’의 영상 등을 담은 ‘클릭! 게임쇼는’ 4일 오후 8시, 고뉴스TV, 판도라TV, 프리챌 QTV, 야후 코리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고뉴스는 개국 4주년을 맞아 PS3, NDS, WII, 엠씨스퀘어, 그래픽카드 등을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고뉴스 4주년 축하 이벤트 페이지(http://gonews.freechal.com/event/FourBirthEvt/BirthEvt_Main.asp)에 댓들을 남기면 응모가 이뤄지며, 8월 8일 개별 통보 및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당첨자 발표가 이뤄질 예정.

또 이벤트 페이지에는 원더걸스 등 유명 연예인들의 축하 메시지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블리자드,디아블로3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게임 VS 게임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