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 데드라인 스릴러 ‘트럭’ UCC형 티저 예고편 공개

2008-07-10 アップロード · 151 視聴

스릴러 영화 ‘트럭’(제작 싸이더스FNH, 감독 권형진, 주연 유해진 진구)이 기존 예고편들과는 차별화된 UCC 형태의 독특한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트럭’은 시체를 버려야만 살 수 있는 트럭운전사가 시체를 싣고 가던 중 우연히 의문의 연쇄살인범을 태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지옥 같은 동행기를 담은 영화로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스릴감을 극대화 하기 위해 영화 속의 한 장면을 1인칭 카메라 시점으로 재구성해 제작됐다.

이 티저 예고편은 한밤중 외진 국도를 달리던 일반 운전자의 입장에서 우연히 터널 안 수상한 트럭을 둘러싼 살인사건을 목격한 일행이 황급히 도망가고 이들을 필사적으로 뒤쫓는 트럭과 사고나 나며 트럭 안에서 나온 누군가에게 처참히 당하는 상황을 제한된 카메라 시점으로 긴장감 넘치게 표현했다.

예고편 중간 중간 보이는 “들키지 말 것!” “멈추지 말 것!” “그 누구도 태우지 말 것!”이라는 경고성 카피는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극한 상황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며 예고편의 마지막 부분 라디오에서 흘러나오는 뉴스는 수상한 트럭에 대한 일말의 단서를 제공해 준다.

과거 ‘블레어윗치’ 클로버필드‘ 그리고 최근 개봉한 영화 ’알.이.씨‘처럼 영화 본편 자체가 주인공이 남긴 카메라에 담긴 영상을 모티브로 한 영화의 예고편이 유사한 형태로 선보인 바 있으나 예고편만을 이런 UCC 형태로 제작한 경우는 영화 ’트럭‘이 최초라 할 수 있다.

영화 속 제3의 주인공이기도 한 수상한 ‘트럭’의 존재를 스릴 넘치고 극한 상황 속에서 단번에 보여준 이 UCC형 티저 예고편을 통해 영화 ‘트럭’에 대한 궁금증은 한층 더해질 전망이다.

단 하루의 시간 동안 시체를 버려야만 살 수 있는 트럭 운전사가 우연히 의문의 연쇄살인범을 트럭에 태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데드라인(Dead line) 스릴러’ 트럭!

‘세븐데이즈’와 ‘추격자’의 스릴러 돌풍을 이을 영화 ‘트럭’은 ‘단 하루’ 동안 벌어지는 빠른 전개와 ‘평범한 운전사와 연쇄살인범의 동행’이라는 흥미진진한 대결 구도, ‘시체를 실은 트럭’의 극단적 설정 등 스릴러 장르가 갖춰야 할 긴장감과 스피드를 지닌 영화로서 2008년 가을 스릴러 영화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트럭,권형진,유해진,진구,UCC,스릴러,예고편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