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심장을 조이는 섬뜩한 공포, ‘실제 사건’

2008-07-11 アップロード · 615 視聴

[무비차트5] 7월 2주차 온라인 예매 순위_5위 노크 : 낯선자들의 방문

감독 : 브라이언 베르티노
출연 : 리브 타일러, 스콧 스피드먼
장르 : 공포
등급 : 15세이상관람가
상영시간 : 1시간 25분
개봉일 : 2008.07.02
제작(수입/배급) : (주)쌈지 아이비젼 영상사업단/청어람


한정된 공간에서 시시각각 숨을 옥죄는 세 방문자로부터 생사를 거는 사투를 벌이는 크리스틴과 제임스로 역대 최강의 호러 커플 탄생을 알려온 리브 타일러와 스캇 스피드맨.

새벽 4시 노크 소리와 함께 지옥으로 변해버린 집에서 극도의 혼란과 공포를 겪는 커플이 된 두 사람은 대사보다는 상황 자체에서 전달되는 공포를 관객들에게 100% 공감케 하는 열연을 선보인다.

<시놉시스>

친구 결혼식 피로연을 마친 새벽, 아버지의 여름별장으로 돌아온 제임스(스캇 스피드맨)와 크리스틴(리브 타일러) 커플.

새벽 4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던 크리스틴과 제임스는 의문의 노크소리를 듣는다. 문을 열자 마스크를 쓴 소녀는 “타마라 있어요?” 라고 물은 뒤 아무 말 없이 어두운 거리로 사라져버린다.

담배를 사러 나간 제임스를 집에서 홀로 기다리던 크리스틴. 다시 노크 소리가 들리고 이번에는 마스크를 쓴 아이와 성인 남녀까지, 낯선 세 방문자가 집 주위에 서있는 것을 보게 된다.

공포에 질린 크리스틴을 위해 서둘러 집에 돌아온 제임스가 구조요청을 하려 하지만, 이미 전화선은 끊긴 상태.

그리고 도망치려던 두 사람의 자동차마저 트럭으로 들이받는 의문의 방문자들. 그로 인해 집밖으로 도망칠 수도 없는 상태가 된 제임스와 크리스틴 커플.

한 순간에 지옥으로 변해버린 집에서 생존을 위한 사투를 벌인 이 커플의 운명은 낯선 세 방문자들에게 달려있다.

서로에 대한 열정, 그리고 신뢰를 느낄 수 있는 리브 타일러와 스캇 스피드맨의 깜짝 고백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노크 : 낯선자들의 방문’은 마음껏 비명을 지를 수 있는 쿨한 공포와 실화의 충격 속으로 관객들을 초대한다.

[지난 주 당첨자 발표]

kimpi85 김희정 justone21c 라홍진 toddlzlxl 홍서영 mrkhappy 안민지

당첨된 분들께는 1인당 2장씩 예매권을 드립니다. (협찬 : 문화인의 영화 채널! YES24)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노크,무비차트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2013.05.03 15:27共感(0)  |  お届け
소닉붐

[TV]오락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