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카스 온라인’ 16강 3차, ‘뉴클리어스’, ‘이에스유’ 8강 ‘Go!'

2008-07-11 アップロード · 492 視聴

지난 3일 용산 아이파크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008 대한민국 FPS대전' 16강 3주차 경기에서 ‘THE-NUCLEUS(이하 뉴클리어스)’와 ‘e.sports-united(이하 이에스유)’ 팀이 각각 ‘eMclan(이엠클랜)’과 ‘Let's Be(렛츠비)’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8승 진출 티켓을 거머쥐었다.

더스트2 맵에서 16강 3주차 첫 경기를 치른 ‘뉴클리어스(TR)’는 전반전 경기에서 ‘이엠클랜(CT)’에게 12:3으로 앞서가며 여유 있는 출발을 보였다. 1라운드부터 5라운드까지 연속으로 포인트를 올리며 초반 기세를 몰아간 ‘뉴클리어스는’ 비교적 안정적인 플레이를 선보이며 전반전을 끝냈다.

그러나 후반전 ‘이엠클랜(TR)’이 5라운드 연속 포인트를 올리며 ‘뉴클리어스’를 12:8까지 따라 붙으면서 분위기가 역전되는 듯 했으나, 다시 4라운드 연속 득점 포인트를 올린 ‘뉴클리어스’가 최종 16:8로 승리를 거두면서 8강 진출을 확정지었다.

한편 인페르노 맵에서 열린 2경기는 ‘이에스유’와 ‘렛츠비’두 팀 모두 서든어택 챔피언 출신 클랜이라는 점 때문에 경기 시작 전부터 화제가 됐다.

잘 짜인 전략과 전술보다 화끈한 ‘액션’과 ‘돌격’을 내세운 두 팀의 과감한 경기는 다른 팀보다 신속하게 진행됐다.

두 팀의 실력이 비등한 탓에 전반전을 8:7(이에스유:렛츠비)로 마쳤고, 후반전 역시 쫓고 쫓기는 팽팽한 접전을 보였으나 ‘이에스유’가 끝까지 집중한 탓에 최종 스코어 19:17로 ‘렛츠’를 누르며 8강 티켓을 거머쥐었다.

한편 현재까지 총 6개 팀이 가려졌으며, 오는 17일 강원 2위 '알엔지(RnG)'와 서울 5위 '세리니티(Serenity)'의 경기 및 서울 2위 '시즈(SIZ)'와 운영진 지명팀 '서울진화(구 메이븐)'의 경기를 끝으로 8강에 진출할 팀들이 최종 결정된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카스온라인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게임 VS 게임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