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클릭 게임 쇼’ 펩시콜라, '마운팀듀 창천리그' 1억원 후원

2008-07-14 アップロード · 52 視聴

고뉴스에서 방영하는 ‘클릭! 게임쇼’는 단순한 게임 정보 전달을 넘어, 토크쇼 분위기를 살려 고뉴스 황경화 아나운서와 포커스신문 디지털문화부 부장인 소성렬 기자가 함께 게임에 대해 대화하고 분석해보는 프로그램이다.

이 밖에도 순위 상승이 돋보이는 웹젠의 ‘헉슬리’ 등을 짚어보는 온라인 게임순위와, Wii용 ‘바이오하자드 UC’ 트레일러 영상 등이 소개됐다.

이 방송은 고뉴스TV ‘클릭! 게임쇼’, 프리챌 QTV와 판도라 TV ‘게임VS게임’ 코너 등을 통해 다시 시청할 수 있으며, 본 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고뉴스TV, 판도라TV, 프리챌QTV, 야후 코리아에서 볼 수 있다.

한국펩시콜라와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가 최근 타이틀 스폰서 계약에 대한 조인식을 갖고 ‘마운틴듀 창천리그’ 출범을 알렸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창천온라인의 든든한 후원자가 된 것이다.

한국펩시콜라와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의 협약을 통해서 한국펩시콜라는 상금을 비롯해서 총 1억원 규모의 매머드급의 지원을 진행하게 된다.

이 리그는 플레이어 간 대결 형태인 pvp 모드로, 5일 개막해서 장장 8주간에 걸쳐 진행 된다고 한다.
대망의 결승전은 내달 23일 열릴 예정이며, 상금 규모는 2000만원이라고 한다.
창천온라인을 사랑하시는 유저들을위해서 곰tv를 통해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에 중계될 예정이라고 한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클릭게임쇼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게임 VS 게임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