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고뉴스’ 4주년 축하 댓글 이벤트…‘PS3, Wii, NDS’ 눈앞에!

2008-07-14 アップロード · 212 視聴

인터넷 신문 고뉴스는 개국 4주년을 맞아 댓글 이벤트를 실시하고, 그동안 고뉴스를 애정 있게 바라봐준 네티즌들에게 실속 있는 선물로 감사의 뜻을 전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고뉴스 이벤트 페이지에 4주년 축하 댓글만 남기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당첨자들에 한해서는 ‘닌텐도 WII’, ‘플레이스테이션3’, ‘엠씨스퀘어’, ‘백화점 상품권’, ‘그래픽 카드’, ‘BENQ 모니터’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고뉴스 측은 “앞으로도 정확하고 빠른 소식을 독자들에게 제공하고, 한쪽에 치우치지 않는 공정한 인터넷 언론매체로서 성장해나가겠다”고 밝히며, “이번 창간 기념 이벤트에 많은 네티즌들의 참여가 이뤄져 많은 분들에게 혜택이 돌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는 고뉴스 4주년 기념 이벤트 페이지(http://gonews.freechal.com/event/FourBirthEvt/BirthEvt_Main.asp)를 통해 가능하며, 원더걸스, SS501 등 인기 연예인들의 축하메시지도 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다.

마감은 오는 3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8월 8일 개별통지와 함께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이뤄진다.

한편 2004년 개국한 고뉴스는 그동안 인터넷 방송인 고뉴스TV와 함께 정치, 경제, 사회, 연예, 게임 등 ‘보는 뉴스’로서 독자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으며 인터넷 신문 공인 1등으로서 자리매김했다.

이번 이벤트는 넥슨, 드래곤플라이, 엔도어즈, 예당 온라인, 위메이드, 한빛소프트, 올스타 게임, 소니, YNK 코리아, 엠게임, 프리챌, 포커스 등의 협찬으로 이뤄졌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4주년이벤트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명예의 TV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