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넥슨-소녀시대’ 천생연분…‘소년 팬들 설레다’

2008-07-16 アップロード · 2,836 視聴

넥슨은 16일 하얏트 호텔에서 ‘넥슨, 소녀시대를 만나다’ 기자발표회를 열고, 소녀시대를 모델로 한 세부 프로모션 내용과 마비노기 챕터3 ‘연금술사’를 공개했다.

행사 1부는 소녀시대 티파니의 오프닝 동영상으로 시작했으며, 8월 1일 공개 예정인 마비노기 챕터3 '연금술사'의 세부 내용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마비노기의 세 번째 챕터는 2006년 2월에 추가된 두 번째 챕터, ‘아리아의 개척지’에 이어 2년 만에 이뤄지는 대규모 업데이트이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달라진 마비노기를 살펴보면 △새로운 서비스 정책 : 24시간 무료서비스 △변화의 시대, 새로운 스킬 : 연금술과 연금술사 △ 울라 대륙의 확장 : 연금술의 도시 탈틴과 왕국의 수고 타라 △다시 시작된 새로운 스토리 : 메인스트림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색다른 던전 : 그림자세계 △캐릭터 성장 곡선의 개선 : 캐릭터 2.0 등이 새로워진다.

한편 2부에서는 소녀시대가 '메이플걸'로 변신하는 '메이플스토리' TV CF와, 멤버 티파니가 출연한 마비노기 뮤직 비디오의 메이킹 필름, 그리고 소녀시대(티파니, 서현, 제시카)가 부른 마비노기 주제곡 'Mabinogi(It's Fantastic!)'가 최초로 소개됐다.

개그맨 박준형의 사회로 진행된 오늘 행사에서 소녀시대 전 멤버는 넥슨 게임의 모델로 활동하게 된 소감을 밝히고, CF 및 뮤직비디오 촬영 중 있었던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들려주어 주목을 끌었다.

소녀시대 리더인 태연은 “넥슨 게임은 친구들도 좋아하고, 특히 친동생이 집에서 즐기는 게임 회사다”며, “그래서 더욱 친근한 회사인데, 넥슨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게 돼서 너무나 영광이고 기쁘다”고 밝혔다.

또 소녀시대 유리는 “바쁘게 활동하다 보면 여가시간을 갖기 힘든데, 소녀시대 멤버들은 차에서 이동할 때나 대기시간에 닌텐도DS 게임을 즐긴다”고 밝히며, “내년에 출시될 닌텐도DS용 메이플스토리도 기대된다”고 말해 소녀시대 멤버들이 평소 넥슨 게임을 즐기고 있음을 알렸다.

넥슨 국내사업 총괄을 담당하고 있는 민용재 이사는 "소녀시대의 깜찍하고 친근한 이미지가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등 넥슨 게임의 특징과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했다"며, "넥슨은 소녀시대와 함께 선보일 본격적인 프로모션 활동으로 올 하반기 게이머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 잡을 것이며, 넥슨의 타 게임도 소녀시대와 함께 프로모션할 계획도 있다"고 말했다.

한편 소녀시대의 메이플스토리 CF는19일부터 케이블 TV를 통해 방영되며, 이후 메이플걸 테마의 후속편 광고도 이어질 예정이다. 또한 티파니 주인공의 마비노기 뮤직비디오는 8월 1일 정식 공개된다.

마비노기 챕터3 '연금술사'에 대한 세부 내용은 16일 공개된 티저 사이트를 통해 미리 살펴볼 수 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소녀시대,넥슨,게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뿅뿅뿅
2008.07.17 01:08共感(0)  |  お届け
8월 초 소녀시대의 컴백 !!!!! 삭제
2008.07.17 01:03共感(0)  |  お届け
이제 다시 활동이구나 !!! 얼른와라 !!삭제

게임 VS 게임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