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 가요계의 영원한 요정 '핑클'

2008-07-17 アップロード · 269 視聴

안녕하세요. 차트배틀의 전세홍입니다.

현재 음반시장이 정말 침체돼 있죠? 참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는데요.

불과 90년대 까지만 해도 음반시장이 정점이 다다랐었습니다.

100만 장 이상의 음반 판매고를 올리며 한 해 몇 개의 밀리언셀러가 나왔기 때문이죠.

특히 대중음악 중에서도 댄스 장르가 각광을 받았는데요.

이유는 쟁쟁한 아이돌 그룹들이 대거 등장했기 때문이죠.

HOT, god, 핑클, 룰라, 노이즈, 솔리드, NRG, 듀스, 투투, 구피, 영턱스클럽 등등등 !!! 우와 정말 많죠?

그래서 준비한 주제! 오늘은 90년대를 풍미한 아이돌 그룹을 순위별로 알아볼 텐데요.

지금부터 다들 추억에 젖어 마음껏 즐겨보세요.^^


[전세홍의 차트배틀] 가요계의 영원한 요정 ‘핑클’

이번 주 차트배틀 5위는 가요계의 영원한 요정 핑클입니다.

핑클은 여성 그룹 SES와 라이벌 구도를 벌이며 90년대를 풍미했는데요.

특히 청순하고 귀여운 콘셉트로 남학생들을 착각 속에 빠뜨려 헤어 나오지 못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이른바 핑클남자팬이라는 말이 생겨나기 시작했고 누나부대를 이끌었습니다.

원조 격이라고도 할 수 있죠.^^ 그러면서 내 남자친구에게, 영원한사랑, 루비, now 등등 수많은 히트곡을 쏟아내며 2번의 대상을 차지해 정상에 우뚝 섭니다.

여성파워를 강력하게 보여준 셈이죠. 현재 핑클은 각자 새로운 삶을 개척해 나가고 있는데요.

그 모습도 보기 좋지만 핑클이 다시 한 번 뭉쳐 영원하다는 것을 보여줬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고뉴스TV 재방송보기, 출연, 사연신청, 방송에 관한 아이디어 및 제보는 고뉴스 커뮤니티 (http://gonewstv.co.kr)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핑클,차트배틀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TV]오락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