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적벽대전’ 아시아 대륙 평정하다

2008-07-18 アップロード · 691 視聴

[무비차트5] 7월 3주차 온라인 예매 순위_3위 적벽대전 : 거대한 전쟁의 시작

감독 : 오우삼
출연 : 양조위, 금성무, 장첸, 린즈링, 장품의, 조미
장르 : 액션, 전쟁
등급 : 15세이상관람가
상영시간 : 2시간 12분
개봉일 : 2008.07.10
제작(수입/배급) : 쇼박스(주)미디어 플렉스

조조의 백만대군을 대적하기 위해 유비의 책사이자 당대 최고의 지략가 제갈량과 손권의 장수 주유가 연맹을 맺고 전략상의 요충지인 적벽을 둘러싼 사상 최대의 혈전을 다룬 블록버스터 ‘적벽대전 : 거대한 전쟁의 시작’은 오우삼 감독이 15년여에 걸쳐 야심차게 준비한 제작비 800억 이상의 대규모 프로젝트다.

냉철한 판단력의 소유자 주유, 상대의 마음을 꿰뚫는 지략의 대가 제갈량, 천하를 가지고도 권력을 탐하는 야심가 조조와의 대결을 스펙터클하게 그려내고 있으며 뛰어난 지략들과 고도의 심리전으로 무장했다.

<시놉시스>

천하통일을 위해 중국대륙을 피로 물들여가던 ‘위’의 조조(장풍의)는 뛰어난 통치력과 막강한 군사력을 바탕으로 대륙의 반 이상을 차지하게 된다.

한편, 조조에게 쫓겨 퇴각에 퇴각을 거듭하던 ‘촉’의 유비군은 최후의 보루인 ‘신야성’마저 함락당하고, 손권(장첸)이 통치하는 ‘오’나라 인근 강남지역으로 피난을 떠난다.

하지만 조조에게 결코 물러서지 않겠다는 의지로 뭉친 유비군은 남은 병력으로 필사의 항쟁을 다짐한다.

이를 위해서는 ‘오’와의 연합세력을 결성해야만 하는데, 전쟁을 기피하는 손권과의 결탁 또한 어려운 일이었다.

‘촉’나라의 정벌로 사실상 천하통일을 이룬 조조는 마지막으로 ‘오’나라 에게 항복을 강요하고, 유비의 책사 제갈량은 ‘오’에 당도해 손권과의 동맹을 제안하지만 손권은 조조의 대군 때문에 망설인다.

제갈량은 손권의 마음을 움직이기 위해 ‘오’나라 제일의 명장 주유(양조위)를 먼저 찾아간다. 무기도 격한 언쟁도 없지만 제갈량과 주유의 팽팽한 심리대결은 긴장감을 더하고, 주유는 기예(技藝) 대결을 통해 제갈량과의 연합을 결심하여 자신의 주군 손권을 설득한다.

한편, 적벽으로의 출정을 앞둔 주유를 바라보는 그의 아내 소교(린즈링)는 자신을 흠모하는 조조의 100만 대군에 맞서야 하는 남편, 주유의 안위가 걱정되지만 이를 차마 말하지 못하는 가운데, 유-손 연합군은 적벽으로 향한다.

CG분야에는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와 ‘슈퍼맨 리턴즈’, ‘매트릭스’ 시리즈 등을 작업했던 크레이그 헤이스가 ‘엑스맨’의 액션감독 코리유엔 등 동서양의 뛰어난 스탭진이 기대 이상의 비주얼과 스펙터클한 전쟁신을 만들어냈다.

[지난 주 당첨자 발표]

bboro2 조영호 alwls122 주미진 gamss 이가람 zenki3 최광헌

당첨된 분들께는 1인당 2장씩 예매권을 드립니다. (협찬 : 문화인의 영화 채널! YES24)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무비차트5,영화,예매,적벽대전,오우삼,장첸,금성무,린즈링,양조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TV]오락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4:28

공유하기
[고뉴스TV] 국민그룹 god
8年前 · 121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