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결승에서 맞붙은 ‘투신’ 박성준과 ‘슈퍼토스’ 도재욱

2008-07-19 アップロード · 705 視聴

고뉴스에서 방영하는 ‘클릭! 게임쇼’는 단순한 게임 정보 전달을 넘어, 토크쇼 분위기를 살려 고뉴스 황경화 아나운서와 포커스신문 디지털문화부 부장인 소성렬 기자가 함께 게임에 대해 대화하고 분석해보는 프로그램이다.

또 나아가 게임 개발자와 IT/게임 CEO 등을 직접 스튜디오로 초청해 유저들과 가까이 호흡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할 예정이다.

지난 4월부터 시작된 ‘에버 스타리그 2008’이 3개월이라는 대장정 드디어 끝났다. 또한 3개월의 마지막을 장식한 ‘에버 스타리그 2008’ 결승전이 지난 12일 인천에서 열렸으며 결승전에서는 SK텔레콤 소속인 슈퍼토스 도재욱과 STX 소속 투신 박성준이 대결을 했다.

이날 빅 매치를 보기 위해 8천여명의 팬들이 경기장을 가득 메웠는데, 박빙이 될 거라는 예상과는 달리 박성준 선수가 3-0으로 도재욱 선수를 이겼다.

처음 1,2세트에 배치된 오델로-트로이맵은 포르토스를 쓰는 도재욱 선수가 유리하다는 의견이 지배적이었다. 당시 김창선 해설위원도 맵을 봐서 도재욱 선수의 우승을 점치기도 했으나, 투신은 뭔가 다르긴 달랐다.

경기 초반 빠른 저글링 러시로 1,2세트 모두 제압해 세 게임 모두 승리를 했다.

이 방송은 고뉴스TV ‘클릭! 게임쇼’, 프리챌 QTV와 판도라 TV ‘게임VS게임’ 코너 등을 통해 다시 시청할 수 있으며, 본 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고뉴스TV, 판도라TV, 프리챌QTV, 야후 코리아에서 볼 수 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클릭게임쇼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게임 VS 게임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