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메탈 기어 솔리드5’의 총감독 ‘코지마 히데오’ 방한

2008-07-19 アップロード · 458 視聴

고뉴스에서 방영하는 ‘클릭! 게임쇼’는 단순한 게임 정보 전달을 넘어, 토크쇼 분위기를 살려 고뉴스 황경화 아나운서와 포커스신문 디지털문화부 부장인 소성렬 기자가 함께 게임에 대해 대화하고 분석해보는 프로그램이다.

또 나아가 게임 개발자와 IT/게임 CEO 등을 직접 스튜디오로 초청해 유저들과 가까이 호흡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할 예정이다.

코엑스 위치한 매가박스 M관에서 ‘메탈기어솔리드4(Metal Gear Solid 4:Guns of the Patriots)’의 총감독인 코지마 히데오와의 팬미팅이 지난 10일 열렸다.

이날 팬미팅 현장에는 코지마 감독뿐만 아니라 아트디렉터 신카와 요지, 배우 키쿠치 유미 등이 참석해 팬미팅 현장을 찾은 약 500여 명의 국내 팬들과 인사를 나눴다.

‘아시아 투어’ 일정 가운데 가장 먼저 한국을 찾은 코지마 감독은 “메탈기어 솔리드를 선보인지 어느덧 21년이나 지났다”고 말하며, “시리즈마다 이 시리즈가 마지막이 될 것이다 라는 생각으로 그동안 투혼을 다 해왔다”고 밝혔다.

또한, 모험 레포츠의 천국, 인제군 주최로 레이저건을 활용한 국내 최초의 서바이벌 대회인 ‘2008 인제 서든어택 얼라이브’가 7월 13일 시상식을 끝으로 6주간의 대장정의 막을 내렸다.

총 395개팀이 참여한 ‘2008 인제 서든어택얼라이브’는 서바이벌 동호회 팀뿐만이 아니라 군인, 학생, 그리고 직장인들까지 대거 참여하여 일반인들의 서바이벌 레포츠에 대한 높아진 관심을 보여줬다.

관람객 또한 6월 7일부터 누적관객수가 7,500여명에 달하여 모험레포츠 천국 인제군의 레포츠 관광지로서의 이미지 확립에 크게 기여하였다고 평가 됐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클릭게임쇼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게임 VS 게임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