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스펀지밥, 바비 인형…세계적인 캐릭터가 ‘가득’

2008-07-23 アップロード · 326 視聴

아시아 최대의 캐릭터 축제 '서울캐릭터페어 2008'이 2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태평양홀과 인도양홀에서 닷새간 일정으로 화려하게 개막했다.

23일 오전 코엑스 태평양홀에서 열린 개막식은 김장실 문화체육관광부 차관을 비롯해 고석만 한국문화콘텐츠진흥원장, 박종만 코엑스 총괄 임원 등 정부 및 유관 기관 관계자와 국내외 바이어, 참가업체 등 약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테이프 커팅, 행사 브리핑, 전시회 참관 및 홍보대사 원더걸스의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올해 행사는 150여 개 국내외 캐릭터 비즈니스 업체와 3,800여명의 바이어 그리고 1,400여 개의 캐릭터가 모여 역대 최대 규모로 치러진다.

또 행사장은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캐릭터가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가장 눈에 띈 캐릭터는 미국의 유명 애니메이션 채널인 니켈로디온의 스펀지밥.

스펀지밥은 해면체인 ‘스펀지’를 의인화 한 스펀지밥과 그의 해양 생물체 친구들이 벌이는 다양한 이야기를 엮은 애니메이션으로, 사회풍자적인 소재와 유머를 통해 어린아이부터 어른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재밌게 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행사에 참여한 니켈로디온의 관계자는 “스펀지밥은 아이들에게 기쁨을 줘야한다 생각 하에 만들어진 캐릭터”라며 “니켈로디온의 애니메이션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져 있다”고 강조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스펀지밥,캐릭터페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사회·이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