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바나나걸, 1人4色 매력 ‘드디어 얼굴 공개’

2008-07-28 アップロード · 514 視聴

가수 바나나걸이 마침내 베일을 벗었다.

28일 바나나걸 정규 4집 앨범 타이틀곡 ‘미쳐 미쳐 미쳐’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4대 바나나걸인 김상미가 정시아 백지영 김완선 정주리와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에 임하는 모습.

김상미는 동덕여대 성악과에 재학 중인 재원. 국내외를 누비며 CF 모델로 활동해왔으며 미모와 가창력을 모두 겸비하고 있다.

그동안 바나나걸은 ‘가장 트렌디하고 HOT한 댄스 뮤직’을 표방해왔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80년대 섹시 댄싱퀸 김완선과 90년대의 우아한 섹시퀸 백지영, ‘무한걸스’ ‘색다른 동거’ 등 오락 방송과 드라마를 오가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 잡은 2000년 큐트섹시 정시아, 엉뚱 섹시 정주리까지 시대를 대표하는 아이콘들이 참여했다.

기라성 같은 선배들의 전폭적인 지지 속에서 데뷔하는 김상미는 큐트 섹시, 청순 섹시, 퓨어 섹시, 우아한 섹시까지 1인 4색의 의 매력을 뽐냈다. 한 사람이라고 하기에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이미지를 한 번에 보여줬다.

바나나걸의 제작사 측은 “김상미는 미모와 가창력을 겸비한 대형 신인이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바나나걸 4집 앨범은 오는 7월 31일 온, 오프라인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바나나걸,미쳐미쳐미쳐,김상미,정시아,백지영,김완선,정주리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강윤모
2009.04.02 19:51共感(0)  |  お届け
누낭사랑해요삭제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