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 에밀크로니클 온라인, SAGA7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08-07-28 アップロード · 210 視聴

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판타지 애니메이션 RPG ‘에밀크로니클 온라인(이하 에코)’ 이 28일 SAGA7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에코에서 처음으로 수중 던전이 포함된 물의 나라 '워터 레이어'가 선보이며, 유저간의 커뮤니케이션에 중점을 둔 독특하고 위력적인 스킬 시스템인 'H.E.ART 시스템'이 새롭게 적용된다.

또한 강력한 보스 몬스터와 쌍둥이 캐티 '라임'과 '키위`가 업데이트됨으로서 게임 내 컨텐츠와 다양한 즐길 거리가 풍부해진다.

먼저 워터 레이어 지역은 처음으로 지상세계에서 천계로 에코의 무대가 확대된 지역이며 거대한 세계수 나무를 중심으로 맑은 물이 흘러 넘치는 신비스럽고 시원한 분위기의 맵이다.

워터 레이어 안에 존재하는 수중 던전은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줄 것으로 보이며 특히 이 안에는 수중 던전에 어울리는 몬스터가 존재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타이타니아 세계까지 이어진다고 전해지는 '하늘까지 닿는 탑'도 선보인다.

다음으로 새롭게 추가되는 에코만의 독특한 스킬 시스템인 'H.E.ART 시스템'은 게임 내의유저들 간의 교류의 장으로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 시스템은 게임 내 유저들간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새로운 힘을 발휘하는 것으로 로그인, 유저간 인사하기, 퀘스트 완료 등으로 모아진 EP(Engage Point)를 소비하면 강력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SAGA7 업데이트에는 귀엽고 깜찍한 캐티 '키위'와 '라임'도 추가되며 신규 최강 몬스터 '더 룰러 오브 타이타니아'의 등장으로 흥미를 더 했다. 이와 함께 캐릭터 레벨 제한은 종전의 95레벨에서 99레벨로 상향 조정된다.

에코 국내 마케팅 담당 윤규환 과장은 "이번 SAGA7 업데이트는 에코만의 특색 있는 컨텐츠와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중심으로 이뤄지는 것으로 유저들이 많은 즐거움을 얻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앞으로 에코는 꾸준한 업데이트, 컨텐츠 강화 등과 함께 유저들을 위한 마케팅 프로모션도 활발히 진행할 것이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tag·saga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게임 VS 게임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