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가축전염병특위, 특위일정연기…“자료제출 불성실”

2008-07-29 アップロード · 61 視聴

국회 가축전염병예방법개정특위의 이시종 의원은 특위 일정에 대해 연기한다고 발표했다.

특위에서 간사를 맡고 있는 이 의원은 “29일 예정돼 있던 외교통상부의 기관보고와 법무부장관, 법제처장, 농산식품부차관, 보건복지부차관을 출석시켜 법안에 대한 진행할 예정이었던 법안 대체토론을 8월 4일로 연기한다”고 밝혔다.

그는 “24일 의원회 의결을 거쳐 정부측에 80여건의 자료를 제출할 것을 요구했으나 28일 현재 단 한건도 제출되지 않았으며 28일 비공식적으로 제출된 외통부 업무보고내용도 기관보고라고 할 수 없을 정도로 허술해 심도있는 논의가 불가능하다는 판단에 해당기관에 엄중경고하는 의미에서 일정연기한다”고 전하며 정부의 성실한 자료 제출을 거듭 촉구했다.

또한 이 의원은 공청회관련 진술인 선정에 대해 언급했다.

이 의원은 “가축전염병예방법개정특위는 29일 전체회의를 열고 여야 각 4인의 공청회 진술인을 선정하고 오는 8월 5일 오전10시에 공정회를 개최하기로 의결했다”고 말했다.

민주당을 포함한 야당이 추천한 인사에 대해서 “국제법과 통상전문가로는 경희대 최승환 법학과 교수와 한신대 이해영 국제관계학 교수, 면역전문가에는 서울대 우희종 면역학 교수, 미국 소비자 연맹에 Senior Scientist인 Michael Hansen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가축,전염병,광우병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고태웅
2010.05.23 08:34共感(0)  |  お届け
음~1등이다.삭제

정치[政治]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