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엘리트모델룩대회’ 8등신 매력 경쟁…9월 27일 본선

2008-07-29 アップロード · 612 視聴

8등신 미녀들의 무한경쟁이 시작되었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국내 유일의 세계 라이센스 모델대회인 ‘2008 엘리트모델룩대회’ 2차 예선이 29일 서울 압구정 예홀에서 열렸다.

지난 25일 서류접수를 거쳐 통과한 200여명의 남녀 예비모델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날 예선 대회를 거쳐 30일 총 40명의 본선 진출 후보를 확정한다.

서류 심사를 통과한 100여명의 예선후보들은 17세의 여고생부터 미스코리아 지역 예선 출신, 최고 모델의 꿈을 안고 예선 대회에 도전한 예비모델들은 저마다 당당한 워킹과 매력을 선보이며 열띤 경쟁을 펼쳤다.

이날 참가자들은 저마다 장기자랑과 포토포즈로 심사위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국제적 감각을 요구하는 모델들을 선정하는 만큼 유창한 영어회화 실력을 선보이는 모델들도 상당수에 이르렀다.

“엘리트모델룩대회가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가운데 최고의 인재들이 지원을 했다. 본선 진출자를 가리는데 박빙의 승부가 예상된다”며 “향후 우리 나라를 대표하는 모델들을 뽑는데 맣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선발된 40명의 본선 진출자들은 8월 2일부터 모델워킹, 연기, 어학 교육 등을 받게 되며 9월 27일 본선 대회를 통해 영예의 1위 수상자를 가린다. 1위 수상자는 ‘2008 엘리트모델세계대회’에 진출한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엘리트모델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