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고 이영훈 작곡가를 그리며…정훈희의 ‘사랑이 지나가면’

2008-07-30 アップロード · 319 視聴

1967년 ‘안개’라는 곡으로 데뷔, ‘한국의 다이애나로스’로 불리며 개성 넘치는 목소리로 사랑받았던 가수 정훈희가 30일 오후 서울 광화문 KT아트홀에서 자신의 데뷔 40주년 기념 앨범 ‘40th Anniversary celebration 정훈희’ 발매 쇼케이스를 열었다.

78년 발매된 ‘꽃밭에서’ 이후 30년만의 독집이자 40주년 기념 음반인 이번 앨범은 신선하고 다양한 느낌의 신곡 8곡과 ‘안개’, ‘꽃밭에서’, ‘그 사람 바보야’를 새롭게 편곡한 3곡, 그리고 ‘무인도’의 오리지널 버전과 고 이영훈 작곡가의 ‘사랑이 지나가면’이 수록되어 있는 것이 특징.

자신의 친조카이자 후배 가수인 가수 J의 ‘어제처럼’으로 시작한 이날 쇼케이스는 버블시스터즈, 인순이, 전재덕, 타타클랜이 게스트로 무대에 올라 든든한 지원사격을 펼쳤다.

또 신효범, 유열, 김흥국, 진미령, 태진아, 송대관 등 후배 가수들이 대거 참석해 정훈희의 쇼케이스를 축하하며 자리를 빛냈다.

한편 쇼케이스가 끝난 후 정훈희는 자신의 가장 강력한 라이벌이 누구냐는 기자들의 질문에 “무대에 서는 모든 가수가 라이벌”이라며 “지금은 이효리가 가장 강력한 라이벌인거 같다”라고 말해 주위 관계자들에게 큰 웃음을 줬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정훈희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7080채널
2010.03.08 13:19共感(0)  |  お届け
///////삭제

뮤직넷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