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놈놈놈, 천만 관객 고지 넘나(?)

2008-08-01 アップロード · 484 視聴

[무비차트5] 7월 5주차 온라인 예매 순위_2위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감독 : 김지운
출연 : 송강호, 이병헌, 정우성
장르 : 서부
등급 : 15세이상 관람가
상영시간 : 2시간 19분
개봉일 : 2008.7.17
제작(수입/배급) : (주)바른손 영화사업본부/CJ엔터테인먼트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은 만주 웨스턴의 혈맥을 잇는 혼합 장르물이다. 아이콘과 설정은 서부극의 전통대로지만, 영화의 몸통은 ‘소오강호’처럼 호걸 군상이 엎치락뒤치락하는 코미디 어드벤처 성격이 강하다.

<시놉시스>

1930년대, 다양한 인종이 뒤엉키고 총칼이 난무하는 무법천지 만주의 축소판 제국 열차에서 각자 다른 방식으로 격동기를 살아가는 조선의 풍운아, 세 명의 남자가 운명처럼 맞닥뜨린다.

돈 되는 건 뭐든 사냥하는 현상금 사냥꾼 박도원(정우성), 최고가 아니면 참을 수 없는 마적단 두목 박창이(이병헌), 잡초 같은 생명력의 독고다이 열차털이범 윤태구(송강호).

이들은 서로의 정체를 모르는 채 태구가 열차를 털다 발견한 지도를 차지하기 위해 대륙을 누비는 추격전을 펼친다.

정체 불명의 지도 한 장을 둘러 싼 엇갈리는 추측 속에 일본군, 마적단까지 이들의 레이스에 가담하게 되고, 결과를 알 수 없는 대 혼전이 펼쳐진다.

현장에는 첨단 촬영 장비로도 답이 안 나오는 화면을 만들기 위해 제작진들의 모험과 발명품이 난무했다.

말 액션을 위해 슈팅 차가 고안됐고, 열차 내부와 외부를 컷하지 않고 연결하려는 욕심에‘가제트 팔’이 등장했다.

기차가 급정거하는 장면에서는 트래킹 속도를 늦추지 않기 위해, 매트리스를 붙인 벽에 촬영감독이 몸을 던졌다. 구르는 인물의 시점 숏을 위해 카메라와 촬영기사가 들어가 직접 구르는 통도 발명품 중 하나다.

이처럼 피나는 노력을 관객들도 느꼈는지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국영화의 위상을 떨쳐주길 기대해 본다.

[지난 주 당첨자 발표]

redmx 이후진 ashkill5 안승현 jsdandy 이지상 blue0200 조미상 smcown1 조근애 a6452356 장금향

[7월 5주차 시청자 퀴즈]

Q. 베트남 전쟁에 참전한 남편을 찾아 여정을 떠나는 여성의 삶을 다룬 영화 ‘님은 먼곳에’ 의 여주인공 수애의 극 중 이름은 무엇일까요?

1. 영희 2. 말자 3. 순이 4. 은실

2008년 8월 1일 ~ 6일까지 응모. 당첨된 분들께는 1인당 2장씩 예매권을 드립니다. (협찬 : 문화인의 영화 채널! YES24)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놈놈놈,이병헌,정우성,서부,송강호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TV]오락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