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이효리, 유고걸 노래방 차트 상위권 등극

2008-08-08 アップロード · 1,172 視聴

[고고!질러탑텐] 다비치 ‘사랑과 전쟁’ 여전히 1위 고수

8월 둘쨋주 다비치의 ‘사랑과 전쟁’이 여전히 원더걸스의 ‘소핫(So Hot)’을 따돌리고 1위를 고수하며 노래방 최고 인기곡으로 등극 했다.

금주 순위의 특징은 이효리의 ‘유고걸(U-Go-Girl)’ 및 엄정화의 ‘D.I.S.C.O(디스코)’가 급상승해 빠르게 신규로 순위에 진입한것.

또한 빅뱅 멤버 대성의 디지털 싱글곡 ’ 날 봐, 귀순’이 10위권을 향해 순위가 빠르게 상승하고 있다. 이곡은 YG패밀리에서 최초로 시도한 트롯트 장르곡이다.

이번 주 노래방 인기곡들을 순위별로 살펴보면 10위는 네 계단이나 떨어진 SG워너비의 ‘라라라’ 가, 9위는 이은미의 ‘애인 있어요’, 8위는 이적의 ’다행이다’가 순위에 머물고 있다.

또 7위는 새롭게 순위에 진입한 엄정화의 ‘DISCO(디스코)’, 6위는 먼데이키즈의 ‘발자국’이 차지하고 있다.

이어 5위는 두 계단 떨어진 태양의 ‘나만 바라봐’가, 4위는 브라운아이즈의 ‘가지마가지마’, 3위는 차트에 오르자 마자 상위권으로 랭크된 이효리의 ‘U-Go-Girl(유고걸)’이 올라와 있다.

그리고 2위는 새로운 앨범 준비를 위해 8월 활동 중단을 선언한 원더걸스의 ‘소핫(So Hot)’이, 영예의 1위는 다비치의 ‘사랑과 전쟁’이 차지했다.

고뉴스TV의 ‘고고!질러차트 Top10’은 노래방에서 한 주간 인기 있던 곡들을 분석해 1위부터 10위까지의 순위를 소개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고뉴스TV에서는 네티즌들이 전화로 참여 가능한 ‘고고! 전화노래방’을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7시20분에 생방송으로 진행하고 있다. 사전 전화 참여 신청이나 생방송 중 참여를 원할 때는 전화(02-752-2719)를 하면 된다. [자료제공: 티제이커뮤니케이션, 질러(ziller.co.kr)]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노래방차트,이효리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TV]오락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