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땡큐 코리아!” 팝의 여왕 앨리샤 키스, 환상적인 공연 선보여

2008-08-08 アップロード · 610 視聴

세계적인 R&B 싱어송라이터 앨리샤 키스의 ‘AS I AM’ 월드 투어 내한공연이 지난 7일 오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화려하게 열렸다.

단 3장의 앨범으로 그래미 트로피 11개를 거머쥔 앨리샤 키스는 통산 음반 판매량 3000만 장에 달할 정도로 최정상을 달리는 아티스트.

무더위의 폭염 속에서도 공연이 열리는 잠실 실내체육관은 6000여 명의 관객들로 가득 찼다.

앨리샤 키스의 본격적인 공연에 앞서, 앨리샤에게 선택(?)받은 빅뱅의 멤버 ‘태양’이 게스트로 출연해, 솔로 앨범에 수록된 ‘기도’와 ‘나만 바라봐’를 부르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어 ‘Go Ahead’를 부르며 무대에 오른 엘리샤 키스는 ‘You don’t know my name’과 ‘Teenage love affair’를 연이어 열창했고, 공연 시간 90분 내내 세계적인 아티스트에 걸맞은 멋진 무대를 선사해 관객들의 열렬한 박수갈채를 받았다.

한편 앨리샤 키스는 오는 11월 6일 전 세계에 개봉될 영화 ‘007 퀀텀 오브 솔러스’의 주제가 ‘Another Way To Die’를 미국 개러지 락의 잭 화이트와 함께 부를 예정이며, 영화가 개봉되기 전인 10월, 뮤직비디오와 함께 전 세계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앨리샤키스,태양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뮤직넷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