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 꽃미남 배우 장근석의 좌충우돌 육아일기 ‘아기와 나’

2008-08-18 アップロード · 753 視聴

[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영화 ‘아기와 나’ ]

자, 이번 주 무비차트 4위는 새롭게 진입한 영화 아기와 나입니다.
영화 아기와 나는 꽃미남 배우 장근석의 좌충우돌 육아일기를 그린 작품으로 장근석과 그의 아들 우람이가 시종일관 관객들의 웃음을 터뜨리게 만들고 있는데요.

여기에 김구라, 이문식, 오광록까지 개성 강한 카메오 3인방이 멋지게 활약하며 그 재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재미가 있다면 감동도 있는 법!
이 영화의 마지막 부분에는 가슴 아픈 현실을 담아 입양아 문제를 새롭게 되돌아보는 계기도 마련해 줍니다.

열아홉 철부지 완소남과 까칠 베이비의 지상최대 험난한 동거동락이 지금 시작됩니다.

마른하늘의 날벼락이 떨어졌다!!

폼생폼사 잘나가던 열아홉 철부지 완소남 한준수.

하루가 멀다 하고 학교에 출근도장 찍게 하는 문제아 준수 때문에 지친 부모님은 요즘 애들도 안한다는 동반가출을 해버리고 맙니다.

하지만 부모님의 어이없는 가출에 황당해하는 것도 잠시, 준수 앞에 갑자기 아기가 나타났습니다.

아기의 이름은 한!우!람!
난생 처음 보는 생후 13개월의 아기가 바로 자신의 아들이라며 나타나 졸지에 아기 아빠가 되어버린 준수는 벌써부터 눈앞이 캄캄해집니다.

우람이 엄마를 수소문 해보기도 하고 고아원에 버릴 생각도 하고.. 온갖 궁리를 해보았지만, 결국 준수는 우람이와 단 둘이 남게 됩니다.

기저귀 가는 법도 모르던 육아초보 준수는 우람이도 돌봐야 하고, 학교도 가야 하는 속수무책 난감한 상황에 빠지고...

설상가상으로 우람이는 인스턴트 우유는 싫다며 자연산 모유만 찾으며 울기 시작하는데...

꽃미남 준수는 이 상황을 과연 어떻게 헤쳐 나갈까요?

이상 아기와 나였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문화인의 영화채널! YES24와 함께 합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아기와나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TV]오락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