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 ‘다크 나이트’의 질주는 언제까지?

2008-08-22 アップロード · 271 視聴

# 무비차트 1위

개봉 5주차를 맞은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다크 나이트가 3주 째 무비차트 1위를 기록하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다크 나이트는 매우 무겁고 암울하지만 치밀하게 짜여 진 내러티브와 인물간의 대립을 통해 심오한 철학적 담론을 이끌어내고 있는데요.

이로 인해 기존의 슈퍼히어로물의 한계를 훌쩍 뛰어 넘어 놀라운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새로운 슈퍼히어로물에 관객들은 열광할 수밖에 없으니 인기가 있는 건 당연한 일이겠죠?

범죄와 부정부패를 제거하여 고담시를 지키려는 배트맨.

그는 짐 고든 형사와 패기 넘치는 고담시 지방 검사 하비 덴트와 함께 도시를 범죄 조직으로부터 영원히 구원하고자 합니다.

세 명의 의기투합으로 위기에 처한 악당들이 모인 자리에 보라색 양복을 입고 얼굴에 짙게 화장을 한 괴이한 존재가 나타나 배트맨을 죽이자는 사상 초유의 제안을 하는데요.

그는 바로 어떠한 룰도, 목적도 없는 사상 최악의 악당 미치광이 살인광대 조커입니다.

배트맨을 죽이고 고담시를 끝장내버리기 위한 조커의 광기 어린 행각에 도시는 혼란에 빠지게 되고 조커는 배트맨이 가면을 벗고 정체를 밝히지 않으면 멈추지 않겠다며 점점 배트맨을 조여 옵니다.

한편, 배트맨은 낮엔 기업의 회장으로, 밤에는 가면을 쓴 배트맨으로 밤과 낮의 정체가 다른 자신과 달리 법을 통해 도시를 구원하는 하비 덴트야말로 진정한 영웅이 아닐까 생각하게 됩니다.

조커를 막기 위해 직접 나서 영원히 존재를 감춘 밤의 기사가 될 것인가.
하비 덴트에게 모든 걸 맡기고 이제 가면을 벗고 이중생활의 막을 내릴 것인가.

갈림길에 선 그는 행동에 나서야만 하는데… 과연 그는 어떤 선택을 할까요?

사상 최강, 운명을 건 대결은 이제부터 시작됩니다.

퀴즈. 조선 세종 때 만들어진 세계 최초 다연발 로켓화포인 이것은 무엇일까요?
1. 김치전 2. 파전 3. 신기전 4. 녹두전

당첨된 분들께는 1인당 2장씩 예매권을 드립니다. (협찬 : 문화인의 영화 채널! YES24)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다크나이트,배트맨,죠커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TV]오락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