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2PM, ‘10점 만점’ 그녀는 글래머 여인!

2008-08-29 アップロード · 1,571 視聴

‘박진영의 자존심’ 2PM이 29일 첫 번째 싱글 ‘HOTTEST TIME OF THE DAY’의 음원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과 사진 공개로 비상한 관심을 받아온 신개념 퍼포먼스 보이밴드 2PM은 박진영이 “이 그룹은 나의 자존심”이라고 선언할 정도로 JYP엔터테인먼트의 ‘비밀병기’로 알려졌다.

JYP사단이 god이후 10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 밴드 2PM은 싱글 타이틀과 같은 ‘Hottest time of the day’의 뜻을 지니고 있다. 하루 중 가장 활동적이고 ‘핫’(Hot)한 시간인 오후 2시의 느낌에 부합되는 다이나믹하고 과감한 음악을 선보이는 그룹의 의미다.

타이틀곡 ‘10점 만점에 10점’을 비롯해 ‘Only you’ ‘Angel’ 등 총 6개 트랙으로 구성된 싱글 ‘HOTTEST TIME OF THE DAY’는 그 동안 혹독한 트레이닝을 통해 쌓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여 그들의 매력을 최고치로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제작 된 감각적인 앨범.

타이틀곡 ‘10점 만점에 10점’은 박진영이 god이후 10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 밴드인 2PM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만든 곡으로 록 적인 기타 리프, 일렉트로니카 사운드의 트랙, 힙합 비트가 결합된 곡으로 강렬한 리듬과 가사가 귀를 사로잡는다.

춤과 노래를 비롯해 비보잉, 보디빌딩, 아크로바틱 등 2PM 멤버들의 모든 실력을 이 한 곡을 통해 유감없이 발휘, 신선한 충격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박진영, 원더걸스, 비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국내 최고의 뮤직비디오 감독 장재혁이 메가폰을 잡은 뮤직비디오는 2PM의 매력을 어번스타일의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아냈다. 10점 만점에 10점짜리 ‘그녀’에게 반한 멤버들의 일곱 가지 에피소드가 이목을 사로잡는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2PM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