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 공포 이상의 쾌감 선사 ‘미드나잇 미트 트레인’

2008-08-29 アップロード · 493 視聴

# 무비차트5 1위

감독 : 키타무라 류헤이
출연 : 브래들리 쿠퍼, 레슬리 빕, 비니 존스
장르 : 공포, 스릴러, 액션
등급 : 18세이상관람가
상영시간 : 1시간 37분
개봉일 : 2008.8.21
제작(수입/배급) : (주)누리픽쳐스/롯데쇼핑(주)롯데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 http://www.mmt2008.co.kr
예매순위 : 1위(전주-↑1)
점유율 : 22.60%
관람평점 : 6.7

잔혹 공포 미드나잇 미트 트레인이 배트맨 열풍을 잠재우고 1위로 등극했습니다. 심야에 사람고기를 운송하는 기차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섬뜩한 타이틀부터 심상치 않죠? 이 영화는 공포 스릴러 차세대 주자로 주목 받고 있는 클라이브 바커의 동명 단편 공포소설을 각색한 영화인데요. 영화를 관람한 사람들은 공포 이상의 쾌감을 선사하는 블록버스터급 공포라는 찬사를 보내며 호평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도시 아래로 펼쳐지는 암흑의 세계로 함께 떠나보시죠.


[시높시스]

도시를 찍는 뉴욕의 젊은 사진작가 레온은 유명한 아트 갤러리스트의 관심을 얻어 화랑 데뷔를 앞두고 있지만, 그녀는 레온에게 좀 더 리얼한 사진을 찍어오라고 요구합니다.

그러던 중, 우연히 지하철에서 한 남자를 찍게 되고 그 다음날 그와 함께 있던 사람들의 실종 소식을 접하게 되는데요.

알 수 없는 강한 이끌림으로 그 남자의 숨겨진 실체를 자신의 카메라에 담고 싶은 욕망에 휩싸인 레온은 그를 추적하게 되고, 결국 그 남자가 매일 새벽 2시 6분, 같은 지하철을 타고 가장 완벽한 육체만을 골라 살인을 하며, 그것을 어디론가 배달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내죠.

하지만, 경찰도 여자 친구도 그의 말을 믿어주지 않아 답답하기만 합니다.

결국, 레온은 이 연쇄살인을 막기 위해 새벽 2시 6분 행, 지하철에 타기로 결심하는데....

과연, 그 남자는 누구일까요? 또 그는 그것을 어디로 배달하고 있는 것일까요?

영화 미드나잇 미트 트레인이었습니다.

동영상 후반부에 나오는 퀴즈에 응모하시면 추첨을 통해 1인 2매 예매권을 드립니다. (협찬 : 문화인의 영화 채널! YES24)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참조해 주세요.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고뉴스TV,무비차트5,미드나잇미트트레인,yes24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TV]오락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