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창천리그, ‘e스포츠 가능성 보인다’

2008-08-30 アップロード · 139 視聴

고뉴스에서 방영하는 ‘클릭! 게임쇼’는 단순한 게임 정보 전달을 넘어, 토크쇼 분위기를 살려 고뉴스 황경화 아나운서와 포커스신문 디지털문화부 부장인 소성렬 기자가 함께 게임에 대해 대화하고 분석해보는 프로그램이다.

또 나아가 게임 개발자와 IT/게임 CEO 등을 직접 스튜디오로 초청해 유저들과 가까이 호흡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할 예정이다.

마운틴듀 창천리그가 결승전을 끝으로 장장 8주간에 걸친 대장정의 막이 내렸다.

마운틴듀 창천리그 결승전은 무명 군벌이 적월선봉대 군벌을 상대로 진땀나는 승부 끝에 세트 스코어 3대 1로 제압하며 창천 온라인 최강 군벌의 명예와 함께 상금 천만원을 가져갔다.

또한 이번 마운틴듀 창천리그는 게임의 개발부터 방송에 이르기까지 순수 국내기술로 진행되어 국산 MMORPG의 E스포츠화에 대한 가능성을 보여줬다는 평을 받았다.

이 방송은 고뉴스TV ‘클릭! 게임쇼’, 프리챌 QTV와 판도라 TV ‘게임VS게임’ 코너 등을 통해 다시 시청할 수 있으며, 본 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고뉴스TV, 판도라TV, 프리챌QTV, 야후 코리아에서 볼 수 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소성렬,황경화,클릭게임쇼,게임브리핑,마운틴듀,창천리그,MMORPG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게임 VS 게임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20:39

공유하기
[고뉴스TV]Best & Worst 게임
8年前 · 463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