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농민 위한 향연… 농산물 대전

2008-08-30 アップロード · 379 視聴

가락시장 출하 농업인 우수 농산물 대전

민족 최대의 명절인 한가위를 앞둔 30일 서울 가락시장특설 무대에서 농민들을 위한 특별한 향연이 펼쳐졌다.

최근 원가 상승과 소비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민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서울시농수산물공사(사장 김주수)가 대규모 농업인을 초청, 격려 행사를 마련한 것.

‘농어촌 신뢰․희망 쌓기 프로젝트’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우리 농산물 대전’에는 우수 농업인을 위한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가 펼쳐졌다.

이번 행사의 최고 백미는 ‘가락시장 출하 농업인 우수 농산물 대전’.

서울시농수산물공사에서는 농민들에게 가장 큰 격려는 무엇보다 우리 농산물의 소비 확대에 있다고 보고, 전국 각지의 우수 농산물을 서울시민에게 선보이는 홍보 마당을 펼쳤다.

품목별 최고 농산물을 소개하는 ‘우리 농산물 대전’에는 요즘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SBS 드라마 ‘식객’의 김애경, 이원용과 ‘개그콘서트’의 변기수, 정경미, 레오 등이 참여해 흥미를 더했다.

또한 공사는 ‘우리 농산물 천원 경매’, ‘우리농산물 음식 시식회’, ‘전통놀이 체험’ 등 일반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코너도 마련됐다.

한편 올해로 개장 23주년을 맞은 가락시장은 현재 연간 거래 규모가 240만 톤(금액 3조 5천억)에 달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농수산물도매시장으로성장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가락시장,농민,과일,축제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사회·이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