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오리콘 혜성’윤하, 싸이월드 어워드

2007-05-18 アップロード · 1,329 視聴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유현오)가 작년 7월부터 매월 개최하였던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 (Digital Music Award)’의 열 번째 시상식이 18일 6시 압구정 CGV 1관에서 개최 되었다.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는 국내뿐 아니라 세계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디지털 음악 시상식으로 한달 동안 싸이월드 미니홈피 배경음악으로 가장 많은 판매를 올린 곡과 가장 두드러진 성장을 보인 신인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열 번째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의 주인공은 바로 가수 마골피와 윤하. 한 달 동안 약 7만 5천곡이 판매된 마골피의 비행소녀가 4월 가장 많이 팔린 배경음악을 뜻하는 Song Of The Month로, 윤하의 비밀번호 486이 약 6만2천곡이 팔려 신인상에 해당하는 Rookie Of The Month상에 선정되어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특히 마골피의 경우 ‘비행소녀’로 지난 달 Rookie Of The Month에 선정된 데 이어 4월 달 Song Of The Month를 차지해 두 달 연속 영예의 주인공이 되어 화제를 모았다. 가수 이루가 ‘까만 안경’과 ‘흰 눈’으로 두 번 수상의 영예를 안은 적은 있지만 같은 곡으로 두 번 연속 수상은 마골피가 처음이다.

두 번 연속 수상을 한 마골피는 “녹음 할 때 많이 울었던 노래, 비행소녀가 여러분들의 마음에 여린 파장을 남긴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10년 후에도 지금 초심을 잊지 않고 전사의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tag·고뉴스‘오리콘,혜성’윤하,싸이월드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윤하
2007.05.19 11:45共感(0)  |  お届け
짱이야~~~~~~~~~~삭제
メタクロン
2007.05.19 04:46共感(0)  |  お届け
역시 윤하 쩌러염~!!!삭제

뮤직넷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