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다소곳? 미안하다 터프하다'

2007-05-23 アップロード · 9,528 視聴

21일 오후 4시30분 서울 홍은동 명지전문대 다비드홀에서 가수 진주의 새 앨범 'Life goes on'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명지전문대 교수로 재직하고 있는 진주의 제자들이 실력을 뽐내고 있다.

tag·연예정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thsgusrbs
2007.10.19 09:08共感(0)  |  お届け
고마워요 우리 학원누님 영상이네 ㅋㅋ삭제
윌리카제
2007.06.22 10:09共感(0)  |  お届け
윌카가짱이지^^ 지민이언니최고삭제
dhfpswl
2007.05.31 01:00共感(0)  |  お届け
좋은데요~삭제
cjw
2007.05.30 01:51共感(0)  |  お届け
머리 긴 여학생 물만난 고기같아요 앞으로 크게 될 것 같아요^^삭제
마니아
2007.05.29 02:09共感(0)  |  お届け
저두염 .. 치마입으신분이 끌리내요ㅎㅎ 저런 여자친구 가지고싶다 밤에 쏠쏠할듯삭제
푸푸풋
2007.05.28 03:22共感(0)  |  お届け
위에 님 저도 그리 생각하는데 치마입으신분이 노래더괜찮내요 저도 님말공감 저런여자친구 있으면 하루에 5번이상 할자신있내요 여자 결혼해서 나중에 섹 걱정은 없으실듯 남자가 놓아주질않을듯싶어요..삭제
으으으
2007.05.28 03:18共感(0)  |  お届け
치마입으신분 자세히 보면 프로뿅뿅뿅머 이윤열 닮은것같내요 ..ㅋ삭제
류대남
2007.05.27 03:36共感(0)  |  お届け
잘하네요 정말 삭제
뭘먹어?
2007.05.27 11:26共感(0)  |  お届け
볼줄모르내<뭘먹어 ㅄ아 ㅡㅡ 니네엄마나먹어삭제
y4134y
2007.05.27 10:58共感(0)  |  お届け
진짜 파워는 제대로다 ㅋㅋ삭제

뮤직넷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42

공유하기
[고뉴스]그룹 캣츠 "야옹~"
10年前 · 2,018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