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 깜찍 발랄 ‘에이트릭스 걸’ 박효빈

2007-05-25 アップロード · 3,074 視聴

6월 5일 공개시범서비스(이하 OBT: Open Beta Test) 시작을 앞두고 있는 살아있는 대전액션 ‘에이트릭스(atrix.co.kr)’가 대표 모델로 박효빈양을 선발했다.

KBS 드라마 ‘화랑전사마루’와 ‘하늘만큼 땅만큼’에 출연한 바 있으며 KT, 광동제약 등 다양한 분야의 CF 모델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박효빈양 (17세) 은 에이트릭스 홍보대사로서 게임의 재미와 매력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며, OBT를 기점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캐주얼 대전액션의 깜찍 발랄한 캐릭터와 잘 어울리는 귀여운 외모의 소유자인 박효빈양은 “에이트릭스 2차 비공개시범서비스 기간 동안 실제로 테스터로 참여하기도 했다”면서 “ 유저로만 참여한 게임에 실제 모델로 선발되어 무척 설레며, 앞으로 에이트릭스걸로서 다양한 모습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리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에이트릭스 사업팀 안경미 PM은 “수많은 경쟁자 중에서 에이트릭스의 밝고 신선한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신인을 찾으려 노력했고, 박효빈양이 그런 이미지에 꼭 들어맞아 선발하게 되었다”며 선발배경을 밝혔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ncsoft.com)가 퍼블리싱하고 ㈜갤럭시게이트(대표 홍문철, galaxygate.co.kr)가 개발한 에이트릭스는 캐주얼 대전액션 게임으로, 기존 대전액션과는 달리 ‘퀘스트모드’가 추가되어 퀘스트를 통해 획득한 아이템을 대전모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신개념 대전액션 게임이다. (영상 ncsoft제공)

tag·고뉴스,깜찍,발랄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게임 VS 게임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