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 "SBS에 승소, 이민 안가도.." 최민수

2007-05-26 アップロード · 2,384 視聴

오토바이 불법개조 혐의로 불구속 입건된 영화배우 최민수가 25일 경찰에게 법정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25일 오후3시 서울 신사동 영동호텔에서 진행된 기자회견에서 영화배우 최민수는 "사실과 다른 혐의 내용을 언론에 유포시킨 사람들이 법적 책임을 부담해야 할 것이다" 라며, "수일 내로 서울지방검찰청에 명예훼손 및 피의사실 공포죄 등으로 형사 고소 할 것" 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 자리에서 선친인 고(故) 최무룡의 명예와 관련해 SBS '야인시대'에 소송을 제기한바 있다. 당시 드라마 '야인시대'에 최무룡이 임화수에게 맞는 장면이 사실과 다르게 나가자 최민수는 '고인의 명예를 훼손했다" 며 SBS 측에 소송을 제기했다. 이와 더불어 그는 "소송에서 패소하면 이 나라를 떠나겠다" 고 공언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최민수는 "1심에서는 패소했지만, 2심에서 승소했다"고 "이미 SBS 측에서 공식적으로 사과를 해와 이를 받아들여 소송은 일단락 됐다" 며 사건의 전말을 밝혔다.

영화배우 최민수는 지난달 26일 무허가 제조업자에게 오토바이 개조 제작을 의뢰했고, 그 대가로 1000만원을 지급했다는 혐의로 서울경찰청 외사과에 불구속 입건된바 있다.

tag·고뉴스,SBS에,승소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ㅡㅡ
2007.06.25 12:34共感(0)  |  お届け
야이 정신빠진 슈레기 최민수자식아 얻어맞는걸 잘못 표현했다고 소송을걸어삿냐 이 대가리에 나사가 삐뚤어졌ㄴ ㅏ삭제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30

공유하기
[고뉴스]도자기녀인척?
10年前 · 6,731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