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강수지, 딸이름 본따 쇼핑몰 사장 변신

2007-05-26 アップロード · 58,081 視聴

가수 강수지가 쇼핑몰 사업을 시작한 사실이 밝혀졌다.

올해 다섯 살이 된 딸을 두고 있는 강수지는 자신의 육아 노하우를 살려 유아용품과 리빙용품 인터넷 쇼핑몰 ‘비비아나 수’를 지난 14일 오픈했다.

쇼핑몰 이름은 딸의 이름 ‘비비아나’를 따서 만든 것으로 2세를 키우는 엄마의 심정으로 좋은 물건을 판매하겠다는 의미에서 붙인 것이라고 강수지의 측근은 밝혔다.

홈페이지 디자인에도 직접 참여한 강수지는 판매 상품도 직접 고르는 등 쇼핑몰 사업에 열정을 드러내고 있는 상태. 이미 강수지는 수년전 유아복 매장을 운영하며 관련 사업에 대한 노하우를 익혔다.

강수지의 매니저는 “딸을 키워 온 강수지가 엄마의 입장에서 유아용품과 리빙용품을 직접 골라서 판매해 신뢰를 쌓아나갈 예정”이라며 “판매되는 물건에서는 강수지의 미적 감각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며 격려를 당부했다.

강수지는 홈페이지를 통해 “비비아나 수의 미래의 꿈은 사랑스런 아기들과 어린이들의 용품, 침구, 액세서리까지 천사 같은 아이들의 희망과 꿈이 담겨 있는 아이들의 옷을 자체 제작 하는 것”이라며 이번 사업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한편 최근 ‘추억의 동창회 콘서트’ 무대에 올라 화제를 불러일으킨 강수지는 대학축제 무대와 함께 7080 콘서트 출연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는 가운데 오는 8~9월경 싱글 음반을 발매할 예정이다.

tag·연예정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쇼오군짱
2007.06.03 10:08共感(0)  |  お届け
영상 잘보고갑니다삭제
유치씨
2007.05.28 10:18共感(0)  |  お届け
아 강수지 진짜 이쁘다 .. 아줌마인데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삭제

뮤직넷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