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 "형부, 언니 축하해요" 손태영

2007-05-28 アップロード · 100,169 視聴

(고뉴스=장태용 기자) 27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야외식장 메모리즈힐에서 피아니스트 이루마와 미스코리아 출신 손혜임의 결혼식이 치러졌다.

결혼식에 앞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취재진은 손혜임의 동생 손태영의 참석 여부에 촉각을 곤두세웠지만 손태영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었다. 호텔 내부에 머물던 손태영은 결혼식 직전에 나타나 언덕길을 올라 식장으로 들어갔다.

손태영은 “오늘은 제가 아니라 언니가 결혼을 하는 날이에요”라고 짧게 언급했지만 취재진의 소감을 묻는 질문은 계속되었다. 이에 “언니 형부 정말 축하드려요. 오늘 날씨가 좋아 다행이에요. 정말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어요”라고 축하 메시지를 전하며 취재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함께 전했다.

연분홍색 드레스를 입고 매력적인 자태를 선보인 손태영은 예물반지를 들고 식장에 입장해 형부 이루마에게 반지를 건네주었다. 처제 손태영으로부터 반지를 건네받은 이루마는 신부 손혜임의 손가락에 반지를 끼워주며 평생 사랑을 다짐했다.

한편 이날 결혼식에 손태영과 동반 참석이 예상되었던 쿨케이는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손태영의 한 측근은 “언니의 결혼식인 만큼 자신들에게 취재진의 관심이 집중되는 것을 원치 않은 손태영-쿨케이 커플의 신중한 결정이 있었다”고 전했다.

enter@gonews.co.kr


<인터넷 신문 공인 1등 고뉴스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장태용(기자)

tag·고뉴스,형부,언니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두보루나쁜ㅅ ㅐ ㄲ ㅣ
2007.09.15 05:37共感(0)  |  お届け
두보루너때문에우리나라망치는거야
담배 ㄲ ㅓ ㅈ ㅕ삭제
두보루
2007.05.28 11:11共感(0)  |  お届け
http://www.duboru.com 악! 담배한갑에 1800원 블랙데빌,블랙스톤,말보로,던힐,각종시가등등120가지담배의세계로오세요~삭제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30

공유하기
[고뉴스]도자기녀인척?
9年前 · 6,730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