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 "총각파티 아니고요" 이루마 결혼

2007-05-28 アップロード · 3,331 視聴

(고뉴스=한형대 기자) 27일 오후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피아니스트 이루마와 탤런트 손태영의 언니인 손혜임과 화촉을 밝혔다.

지난해 7월 해군에 입대해 현재 대전 해군홍보원에서 군복무중인 이루마는 결혼 준비를 손혜임이 맡아서 한 데에 대해 미안한 마음을 표현했다.

이루마는 결혼식에 앞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제대해서 결혼할 바에는 빨리하자는 의견이 모여 결혼식을 하게 됐다”면서 “동갑내기인 만큼 친구처럼 편하게 지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군복무중에 결혼하는 것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걱정을 많이 했다”면서 “특히 고무신을 거꾸로 신을까 걱정하더라”라고 말했다.

한편 손혜임은 군복무중인 이루마에 대해 “입대한 지 꽤 돼서 떨어져 있는 것에 익숙해 있다”면서 “제대 후에 더 신혼생활을 즐기면 된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월 이루마의 공연장에서 처음 만나 미니홈피를 통해 애정을 과시하며 결혼에까지 골인하게 됐다.

한편 이날 결혼식에서는 한나라당 박진 의원이 주례를, 개그맨 박수홍이 사회를 맡아 진행했고, 가수 신승훈이 축가를 불렀다. 또 이루마가 직접 신부를 위한 축하연주를 해 많은 박수를 받았다.


국내외 주요 이슈와 스타인터뷰, 이제 실시간으로 즐긴다 ∽ 고뉴스TV LCC

<인터넷 신문 공인 1등 고뉴스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tag·고뉴스,총각파티,아니고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정미자
2007.09.14 08:30共感(0)  |  お届け
미팅 사이트, 화상채팅 사이트에서 기다리시기 지겨우시죠?
솔직히 남자들은 그거 하는게 목적 아닌가요?

첨엔 믿을수가 없었어요. 30분안에 파트너를 만난다는게...
속는셈 치고 가입했는데 진짜로 연락이 오더라구요.
가격도 다른데보다 저렴하고 빨리 빨리 연결되서
친구들과 술한잔씩 후에 단골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KoreaSogeting.com ☜ 강력추천 지금즉시 엔조이파트너구하기!
KoreaSogeting.com ☜ 강력추천 지금즉시 엔조이파트너구하기!
KoreaSogeting.com ☜ 강력추천 지금즉시 엔조이파트너구하기!삭제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30

공유하기
[고뉴스]도자기녀인척?
9年前 · 6,728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