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섹시한 그녀 '김은서' 다양한 표정 '깜찍'

2007-06-09 アップロード · 4,103 視聴

연기지망생 김은서(23)와의 인터뷰. 사차원의 정신세계를 가진 그녀와의 인터뷰는 독특했다. 8일 그녀를 서울 압구정 드가스튜디오에서 만났다. 섹시한 바디라인과 체형에 비해 큰 가슴을 지닌 그녀는 육감파 여배우의 기질을 타고난 듯 했다.
20분 남짓 인터뷰 내내 앉아 있는 것이 불편해 보이는 그녀는 해맑은 얼굴로 다양한 표정을 보여줬고, 인터뷰 중간 지루한지 연신 하품을 해댔다. 연기가 마냥 좋다던 그녀의 엉뚱한 대답은 기자의 진땀을 빼기도 했지만 스타예감을 감지했다. 월드스타 강수연을 롤모델로 삼았다던 김은서는 현재 연기수업이 한창이지만 자신감은 여느 톱스타 못지 않다.
"아직 부족한 것이 많이 있지만 노력하면 될 수 있는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겸손하리만치 자신을 낮추는 그녀지만 최근 영화에서 단역이지망 얼굴도 비췄다고 한다.
배우가 지녀야 할 감성이 넘쳐났고, 그녀가 인터뷰 내내 보여준 다양한 표정은 천부적이었다. 때론 귀엽고, 섹시한 표정을 보여줬고, 어느 틈엔가 청순한 여인의 표정을 보여줬다. 또 금새 요부의 느낌도 묻어나는 요염함도 지닌 천의 표정을 지녔다.
본래 성격이 솔직해 바른 소리를 잘한다는 그녀. 배우 조인성의 팬이라며 그와 세트장에서 만나기를 기대한다는 소박한 소망도 지녔다. 김은서. 그녀가 스타로 거듭날 수 있을지 기대되어 진다.

tag·고뉴스섹시한,그녀,김은서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takeyourhand
2007.07.03 06:54共感(0)  |  お届け
xxcdfdfa삭제
takeyourhand
2007.07.03 06:54共感(0)  |  お届け
xxcdfdfa삭제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