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뜨거운 샛별 세이, '상큼발랄' 화보촬영

2007-06-16 アップロード · 9,890 視聴

2007년 뜨거운 샛별, 가수 세이가 상큼하고 깜찍한 모습으로 무장했다.

최근 홍콩에서 스타화보 촬영을 가졌던 세이가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TEO L 스튜디오에서 화보 막바지 촬영을 가졌다.

갓 데뷔한 신입답지 않게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촬영을 마친 세이는 "처음 데뷔 하자마자 강하고 여전사 이미지가 강해 거부감을 갖고 계신 분들도 계셨다"며 "스타화보를 통해 저의 여러가지 이미지를 보여드릴 것이고 특히 여성스러운 발랄함과 밝은 모습을 보여주려고 노력했다"고 첫 화보촬영의 소감을 밝혔다.

특별히 홍콩 현지에서의 촬영은 무더운 날씨 속에서 감행하기도 했는데 "날씨가 너무 덥고 습기가 많아서 모두들 지쳐있었지만 스텝들과 함께 심기일전해서 무사히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며 무더위로 고생했던 홍콩에서의 기억을 회상했다.

또 홍콩 촬영의 재밌는 에피소드로 허리까지 오는 커다란 개와 함께 사진을 찍었던 사연을 늘어 놓기도 했는데, 개의 주인은 바로 촬영현장을 지나가던 현지인이었다는 것. 세이는 커다란 풍채에 넋을 잃다가 함께하자는 제안을 했고 주인도 흔쾌히 응해 촬영에 성공했다고 한다. 흔히 개들이 애정표현으로 사람의 얼굴을 핥듯이, 세이의 얼굴크기만한 커다란 개의 혀가 마찬가지로 세이에게 애정을 표했다고 하는데, 그것이 과연 애정표현의 장면일지 공격장면일지는 화보를 보는 또 하나의 재미가 아닐까 싶다.

마지막으로 세이는 이번 화보촬영을 통해서 "이렇게 많은 옷을 입고 사진을 찍기는 태어나서 처음이다. 신인이기 때문에 주위에서 많이 걱정하셨는데 믿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경험이었다"며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팬들 앞에 다가서겠다"고 당찬 포부를 내세웠다.

차가운 느낌을 지니면서도 그 누구보다 밝은 미소를 지닌 묘한 매력의 가수 세이. 2007년 최고의 유망주라는 말이 감히 어색하지 않을 정도로 그녀의 모습에는 다양한 매력이 존재하고 있었다. 앞으로 멋진 가창력과 함께 그 매력을 하나 하나씩 벗겨나가며 한국 가요계의 더 큰 별로 성장하길 기대한다.

<인터넷 신문 공인 1등 고뉴스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뜨거운,샛별,세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짐승
2008.02.03 02:01共感(0)  |  お届け
퍼갈게효..^^삭제
이뻐요 ㅎ
2007.07.17 02:43共感(0)  |  お届け
세이누나 너무 이뻐요 ㅋㅋㅋ
아름다운 개미허리 ㅎㅎ 아름다운 얼굴 ,노래도 잘하시구 ㅋㅋㅋㅋ삭제

뮤직넷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