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부천판타스틱]애니메이션거장 나가이고 작품상영

2007-06-19 アップロード · 4,599 視聴

7월 12일부터 시작되는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에서 새로운 일반 섹션으로 애니 판타 부문을 신설하였다.

이 섹션은 애니메이션 또는 애니메이션과 깊은 관계를 가진 영화를 소개하면서 멀티미디어 시대에 영화와 애니메이션이 진화하는 과정을 함께 하기위해 준비됐다.

특히 이번 영화제엔 일본 애니메이션의 거장 나가이 고에게 경의를 표하는 '추억을 찾아서:나가이 고와 로봇대전'이 기획됐다.

'마징가Z'의 원작자로 알려진 나가이 고는 '게타로보', '강철 지그', '그랜다이저', '큐티하니' 등의 작품으로 국내에도 많은 매니아를 거느린 인물.

이번 영화제에선 '진 게타로보 세계 최후의 날', '큐티하니', '마징카이저' 등 나가이 고의 작품들이 상영된다. 건담 시리즈의 토미노 요시유키와 함께 로봇애니메이션의 양대산맥으로 불리는 나가이 고는 이번 영화제의 단편부문의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다.

이외에도 애니모어, 뉴 미디어 애니 특별전이 기획돼 애니메이션 매니아들은 더욱 폭넓은 작품들을 감상할 기회가 되리라 예상된다.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는 7월 12일부터 시작해 21일까지 33개국의 215편이 상영된다.

<인터넷 신문 공인 1등 고뉴스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부천판타스틱애니메이션거장,나가이고,작품상영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