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오종혁, 1집 돌연중단? 이제는 말할 수 있다

2007-06-21 アップロード · 8,486 視聴

지난 4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 오종혁이 최근 스포츠서울TV와 인터뷰 중 경제적 어려움으로 돌연 활동을 중단했던 솔로 1집 음반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했다.

당시 클릭비 멤버였던 우연석을 필두로 음반 기획사를 설립, 운영해 온 오종혁, 김상혁 등은 자신들이 설립한 회사에서 음반을 발표하고 활동을 한 바 있다.

우연석 뿐 아니라 오종혁 또한 자신들의 회사에서 음반을 발표했으나 끝까지 활동을 못하고 돌연 활동 중단을 했었다. “그때는 억지로 끌고 가기에 우리에게 부담이 컸다. 우리가 나이도 어렸고, 경험도 부족했기 때문에 선뜻 투자를 하려고 하는 사람이 없었다. 그러다보니 우리가 사적으로 돈을 끌어오게 됐고, 결국 빚이 눈덩이처럼 불어있었다”며 당시의 아픔을 털어놓았다.

“모험을 할 수도 있었지만 그렇게 하기에는 일이 너무 커졌었다”던 오종혁은 그래서 2집 앨범 활동이 더욱 소중하다.

4일 발표한 디지털 싱글 ‘사랑이 그래요’는 오종혁 특유의 높은 음색에 애절함을 더한 미디엄 템포 발라드로 가수 더 네임과 브라운 아이즈 소울의 성훈이 공동으로 작곡하고, 가수 휘성이 애절한 가사를 붙여 화제를 모았다. 클릭비 시절부터 특색 있는 보컬로 인기를 모았던 오종혁은 지난해 솔로 앨범 ‘죽을 만큼’으로 활동을 하던 중 얘기치 않게 활동을 중단하게 돼 이번 싱글 앨범 활동이 더욱 소중하다고. 이번 활동 중에는 음악 무대 뿐 아니라 각종 버라이어티 쇼에도 출연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오종혁의 종횡무진 활동을 기대해 본다.

<인터넷 신문 공인 1등 고뉴스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오종혁,1집,돌연중단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asdww
2009.03.05 20:22共感(0)  |  お届け
이젠 군대갔나..활동좀 다시해요...삭제
soulmate1004
2007.06.21 06:57共感(0)  |  お届け
자알생겼다삭제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