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불량커플’의 완소킹카 유건 “여친 오래 사귀

2007-06-21 アップロード · 4,464 視聴

SBS TV ‘불량커플’에서 서준수 역할을 맡아 열연하고 있는 연기자 유건이 최근 스포츠 서울TV와의 인터뷰에서 연애관을 밝혀 관심을 끈다.
잘 생긴 외모와 부드러운 연기로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유건은 사랑관까지 로맨틱해서 여성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여자 친구를 한 번 사귀면 오래 사귀는 편이다”라는 말로 입을 뗀 유건은 “한 사람을 만나면서 다른 사람을 만난 다는 것을 상상할 수 없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면 그 사람을 또 알아가야 한다는 게 싫다”며 지고지순한 사랑관을 밝혔다.

“누군가를 사귀면 끝까지 좋았으면 하는 바람으로 만나는 편이다. 최근에는 ‘안녕하세요 하느님’ 촬영 중에 3년 6개월 동안 사귀었던 여자 친구와 헤어졌는데, 그래서 그런지 친구들을 만나도 밖으로 나가는 것 보다 집에서 노는 게 좋다. 밖에 나가면 여자 친구와의 기억이 너무 많아서…”라며 사뭇 가슴 아픈 표정을 지어보였다.

인터뷰 중에도 유건은 질문에 대한 답을 마음으로부터 하고 있는 듯 웃음, 눈물, 진지함, 섬세함, 장난스러움을 앉은 자리에서 모두 보여주고 만다. 이 같은 모습의 인터뷰이는 좀처럼 볼 수 없었기에 그의 대답에서는 진정성이 묻어났다. 1년 6개월 쯤 전 ‘안녕하세요 하느님’으로 감동 넘치는 눈물 연기를 선보였던 그가 근 2년 여 만에 ‘불량커플’을 통해 완소 킹카남으로 돌아 온 일, 영화 ‘무림여대생’을 통해 사랑에 적극적인 아이스하키 선수로 분한 일, 영화 ‘권순분 여사 납치사건’에서 아무 생각 없는 백수로 변한 일… 이 모든 일은 유건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준 스승이자 유건 자신이었다.이 섬세하고, 다양한 연기자 유건에 대한 기대를 드라마 ‘불량커플’을 통해 조금만 걸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하다. 나머지 기대는 그가 출연한 다른 작품을 통해서도 충분히 증폭시킬 수 있을 테니…

<인터넷 신문 공인 1등 고뉴스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불량커플’의,완소킹카,유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엔조이
2007.08.24 07:52共感(0)  |  お届け
검색만 하다가 지치는 채팅, 미~팅사이트 때려잡기!
절대로 만날수 없는 화~상채팅 사이트 때려잡기!

이제 파트너전문 검색엔진 엔~조이파트너에서
원하는 조건으로 바로 바로 만나보십시요!

http://KoreaSwapping.com ☜ 미~팅사이트가 아닙니다.
http://KoreaSwapping.com ☜ 채팅사이트가 아닙니다.
http://KoreaSwapping.com ☜ 화~상채팅사이트가 아닙니다.

솔직히 남자들 그거 하는게 목적 아닌가요?
더이상 말이 필요없이 만나서 바로바로... 즐거운시간보내세요~~ ㅋㅋ
(조껀하려는 여성분들도 강추!)삭제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