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채연, "발라드도 곧 선보일 예정"

2007-06-22 アップロード · 3,434 視聴

여의도의 MBC 음악중심 녹화현장에서 가수 채연과 인터뷰를 마쳤다. 리허설을 마치고 본 방송에 앞서 가진 짧은 인터뷰에서 그동안 다른 매체에서 거론되지 않았던 질문들을 몇가지 해보았다. 살인스케쥴로 유명한 채연은 역시나 고된 강행군에도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채연은 피로에 지친 기색없이 밝은 표정으로 인터뷰에 임했다.

-그동안 섹시컨셉을 유지해왔다. 새 음반활동 시작전에 고민은 없었는지?
"앨범을 내놓을때마다 걱정되는 것이 컨셉이다. 컨셉은 섹시를 유지했지만 중요한 것은 음악적 성숙이라고 생각한다. 팬들도 겉모습보다는 음악적인 면을 봐주셨으면 좋겠다"

-라이벌이라 할 수 있는 이효리, 아이비, 서인영 등이 후속곡으로 발라드를 내놓고 있다. 조금 이르다고 생각하지만 후속곡은 어떤 컨셉인지?
"아직 후속곡은 정해지지 않았다. 많은 가수분들이 댄스 후속곡으로 발라드를 선보이고 있는데 나는 정해져 있지 않다. 다음 컨셉을 밝게 갈 계획이면 또다시 댄스곡을 선보일 것이다. 이번 활동은 조금 길게 갈 예정이기 때문에 팬들에게 발라드곡을 들려드릴 기회가 있을거라 생각한다.

-적지 않은 나이에 어린 친구들과 함께 활동하는 것이 어렵지는 않은지? 또한 후배들에게 어떤 선배의 역할을 하는지?
"요즘 어린 친구들이 많이 데뷔를 하고 있고 그들과 나이차이가 나지만 내 나이에 맞는 섹시함을 보여주는 것이기 때문에 어려운 점은 없다. 그리고 나 또한 데뷔한지 오래된 가수가 아니기에 아직도 신인의 자세로 활동에 임하고 있다"

또한 채연은 후배들이 초심을 잃지 않고, 자신들의 꿈을 위해 노력는 자세만 갖고 있다면 좋을 것 같다"며 어린 후배 가수들에게 당부했다.

tag·고뉴스채연,발라드도,선보일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
2008.07.19 22:51共感(0)  |  お届け
춤추기힘드신거아니죠?ㅜㅜ삭제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