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이하늬, 연예활동은 미정 “선교활동하고 싶다”

2007-06-22 アップロード · 511 視聴

제 56회 미스유니버스 대회에서 4위를 차지하고 1일 입국한 이하늬가 인천공한 CS 갤러리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연예 활동 시작할 것’이라는 일각의 추측에 대해 이야기를 했다.

“글쎄다”라며 신중하게 입을 뗀 이하늬 “내 꿈은 확실하다. 분명히 얘기했던 것과 같이 한국문화를 세계적으로 알리는 것이다. 그 꿈을 위해 어떤 무기를 갖느냐의 문제인 것 같아. 어떤 도구를 사용할 지는 조금더 고민해봐야 한다”라고 답했다.

또한 이하늬의 한 측근은 “본인이 아직 확실하게 결정을 하지는 않았지만 지금은 선교활동을 하고 싶다고 말하고 있다. 구체적인 사항은 휴식을 조금 취한 후에 본인과 부모님을 함께 만나 얘기를 해봐야 할 것이다”며 이하늬의 마음을 전달해 주었다.

이하늬는 미스유니버스 대회 출전을 위해 100일간 하루도 쉬지 않고 체중, 특기, 언어, 워킹 등을 관리하며 대회를 준비했고, 그 결과 TOP FIVE안에서도 4위에 입상하는 성적을 거뒀다.

한국에서는 지난 1988년 장윤정이 이 대회에 출전해 2위의 성적을 거둔바 있으며, 이후 TOP FIVE 진입은 이하늬가 처음이다.

tag·고뉴스이하늬,연예활동은,미정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예쁘게 감량증량
2007.12.30 11:52共感(0)  |  お届け
군살없이 예쁘게 감량해요
http://gasunshap.com삭제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