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 케이윌, 방송작가들이 인정한 가수

2007-06-22 アップロード · 4,357 視聴

'왼쪽가슴'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케이윌이 방송작가들이 뽑은 2007년 최고의 신인가수로 선정됐다. 돌아오는 24일 방송될 KBS 2TV의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방송3사 예능프로그램 작가 30명을 대상으로 '가장 좋아하는 신인가수'라는 주제의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케이윌이 1위에 올랐다.

1인당 2표씩 총 60표로 진행된 설문조사에서 16표를 얻은 케이윌이 14표를 얻은 윤하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케이윌은 에픽하이와 함께 한 'M.U.S.I.C'과 SBS 인기드라마 '쩐의 전쟁' OST '혼자 지는 달'이 모두 톱10 안에 드는 저력을 과시하는 등 올해 신인 중에 가장 왕성한 활동을 보여왔다. 그동안 케이윌은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매너로 가요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은바있다.

특히 '왼쪽가슴'은 작곡가 박진영을 만족시키지 못해 묵혀두다가 케이윌을 만나 빛을 볼수 있었다고 전했다. 또한 케이윌은 포켓걸 이현지의 보컬트레이닝을 맡은 바나나걸 '초콜렛' 또한 믾은 인기를 얻고 있어 손만대면 히트하는 마이다스의 손임을 입증했다.

'왼쪽가슴'에 이은 케이윌의 노래 '하리오'는 다시 태어나도 그대만을 사랑하겠다는 달콤한 가사가 돋보이는 노래로 돌아오는 24일 낮 12시 35분 KBS '뮤직뱅크'를 통해 방송된다.

<인터넷 신문 공인 1등 고뉴스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케이윌,방송작가들이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