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씨야 “SG워너비 진호 사람 됨됨이 A급”

2007-06-25 アップロード · 3,800 視聴

여성 3인조 그룹 씨야가 같은 소속사에서 활동하고 있는 SG워너비의 김진호를 “성숙한 사람이다. 인간적으로 성숙한 사람이기 때문에 그런 모습이 노래로 보여 지는 것 같다”며 극찬을 했다.

씨야는 “예전에 함께 불우이웃을 돕는 취지의 방송을 한 적이 있다. 김진호는 방송이 끝난 후에도 그들을 찾아가서 도움을 주고 있다고 한다. 나이는 어리지만 성숙한 인간성을 본받고 싶다”며 김진호의 됨됨이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씨야는 ‘여자 SG워너비’라 칭해지던 데뷔 당시를 회상하며 “‘여자 SG워너비’라는 수식 자체가 부담스러웠지만 그로 인해서 씨야가 알려졌고, 이제는 ‘여자 SG워너비’라는 수식을 떼고 씨야로 보여 지기 시작해서 좋다”는 소감을 전했다.

알려진 바와 같이 씨야와 SG워너비의 인연은 특별하다. 같은 소속사에서 활동 중이기도 하지만 스승과 제자로 만나 노래를 가르치고, 배웠다. 그러나 씨야 2집 앨범 ‘Lovely Sweet Heart’ 녹음은 SG워너비의 도움을 전혀 받지 않았다고 한다. “아무래도 누군가에게 노래를 배우게 되면 가르치는 사람의 스타일을 따라가게 된다. 이제는 씨야의 색깔도 중요하기 때문에 이번 앨범 작업 시에는 도움을 받지 않았다”고.

씨야는 현재 전국 투어 콘서트에 돌입한 SG워너비 대전 콘서트에 게스트로 참석해 지원하는 등 SG워너비와의 변치 않는 우정을 과시하고 있다.

tag·고뉴스씨야,“SG워너비,진호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베스트 댓글ㄱㄱ
2008.05.09 15:57共感(1)  |  お届け
SG워너비쵝오삭제
베스트 댓글sg워너비
2008.04.09 10:01共感(1)  |  お届け
김진호는 마져마져 진짜 최고착해 !삭제
베스트 댓글dsfasf
2007.07.29 01:19共感(1)  |  お届け
젠장젠장젠삭제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