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공유 “채정안은 반전이 있는 사람이다”

2007-06-27 アップロード · 34,374 視聴

26일 오후 3시 서울 여의도 국민일보 빌딩에서 MBC TV '커피 프린스 1호점' 제작 발표회가 있었다.

이날 제작 발표회에는 이례적으로 많은 기자들이 모여 뜨거운 취재 열기를 보였다. 이는 출연자들과 드라마에 대한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반영한 현상.

포토타임 직후 상영된 예고편에서는 쇼커트 헤어스타일에 소년 같은 윤은혜와 화보에서 막 나온 듯 멋있는 공유의 상반신 누드(?)가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더불어 남장을 한 윤은혜와 스타일리시한 공유의 키스신(?)이 공개돼 첫 회부터 두 사람의 러브라인이 형성될 지 기대를 모았다.

한편 이 드라마에서 공유의 오랜 사랑이자 이선균의 연인으로 등장하는 채정안은 얼마 전 이혼 소식으로 언론이 떠들썩했던 탓인지 제작발표회 현장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드라마 관계자는 채정안의 불참을 ‘건강상의 이유’라고 해명했다.

그러나 라운드 인터뷰 중 공유와 이선균은 입을 모아 “채정안은 예쁜 얼굴에 반해 털털한 성격의 소유자다”라며 함께 일하는 동료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공유는 “3일 째 촬영하면서 ‘형이라고 불러도 되나?’라고 물었을 정도로 편안한 사람이다”라며 “그런데 얼굴은 너무 예쁘다. 개인적으로 반전이 있는 사람을 좋아하는데, 채정안은 반전이 있는 사람이다. 이번에 함께 촬영하면서 그녀의 팬이 됐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윤은혜-공유-채정안-이선균 등 젊은 배우들이 출연해 회색빛 도심 속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그려갈 ‘커피 프린스 1호점’은 오는 7월 2일부터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55분 MBC TV를 통해 시청 할 수 있다.


tag·고뉴스공유,“채정안은,반전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