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 김희애, ‘여전한 미모’ 과시

2007-06-27 アップロード · 6,143 視聴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내 남자의 여자’에서 ‘화영’ 역을 맡아 파격 변신을 했던 김희애가 여전한 미모를 과시하며 드라마 이후 첫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김희애는 26일 오후 서울 역삼동 리츠칼튼 호텔에서 열린 SK-II 프리미엄 바자회에 참석해 특별한 무대를 꾸몄다.

김희애는 이날 행사에서 지난 1987년 라디오 DJ시절 DJ들이 모여 만든 옴니버스 앨범에 ‘나를 잊지 말아요’라는 곡을 SG워너비와 함께 10년 만에 다시 불러 많은 박수를 받았다.

또한 그녀는 장미희, 장진영, 강혜정, 김민선 등과 함께 ‘아름다운 배우 5인’에 선정됐으며, 이들 5인은 기적의 순간을 포착된 사진을 전시하며 촬영 당시 입었던 의상을 경매를 통해 판매했다.

이날 바자회 행사는 ‘최고의 미라클’을 주제로 우리나라 젊은 여성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기금 마련의 자리.

한편 영화배우 장진영의 드레스는 이날 최고 경매가인 205만원에 낙찰돼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인터넷 신문 공인 1등 고뉴스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김희애,‘여전한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인영이
2008.03.30 09:28共感(0)  |  お届け
http://allin.cg.to은 전세계 고객을 위한 전문 온라인 리얼게임입니다.
http://allin.cg.to의 모든 게임은 하우스 개입없이 오직 고객들 끼리
자신의 실력으로만 게임을 하는 곳이기 때문에
"실력이 곧 승률(Money)"임을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삭제
하나만
2007.09.15 06:21共感(0)  |  お届け
대한민국대표 조건만남 사이트
조건만남 1번지
전국 50만 회원 24시간 대기중
http://KoreaSogeting.com삭제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