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찰스“일본서 만난 소녀,오지헌 동생으로 착각"

2007-06-27 アップロード · 3,768 視聴

방송인 찰스가 6월 초 ‘환타 월드 리포터’의 선발대로 참가자들과 함께 일본을 방문했다.

2박 3일 동안 일본의 주요 도시인 신주쿠, 하라주쿠, 시부야, 도쿄돔 등에서 한류를 알리는 미션을 수행하던 찰스는 하라주쿠의 거리에서 만난 소녀와의 미션 수행 중 개그맨 오지헌의 동생으로 착각할 만한 인물을 만나 웃음을 참지 못했다는 후문.

개그맨 오지헌을 꼭 닮은 소녀는 ‘디비디비딥’ 게임 미션 수행도 훌륭히 소화해 내 찰스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찰스가 리포터로 참여한 ‘환타 월드 리포터’ 행사는 환타 월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일상에 지친 학생들에게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세계를 무대로 놀 수 있는 기회를 주자는 취지로 진행된 행사이다.

지난 15일부터 오는 8월 10일까지 중, 고, 대학생 100명을 모집해 일본 자메이카 등에 환타 월드 리포터로 참가해 ‘한류의 현장 찾기’ 등 해당 국가의 숨은 재미를 찾는 미션을 수행하고, 각 나라의 문화와 맛, 라이프 체험을 UCC로 직접 취재해 오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편 환타 월드 리포터 행사에 선발대로 참여한 찰스는 “매년 젊은층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던 환타의 여름 행사에 참여할 수 있게 돼 기쁘다. 또한 올해 새롭게 시도되는 월드 리포터의 첫 번째 주인공이 돼 더욱 영광이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밀착 취재했다. 또한 저녁에는 일본에서 도쿄돔을 방문 스포츠 한류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야구 선수 이승엽 이 출전하는 경기를 관람했다.

tag·고뉴스찰스“일본서,만난,소녀오지헌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