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김미연, "오늘은 레이싱 모델 하러 왔어요"

2007-06-28 アップロード · 27,437 視聴

연예인 익스트림 스포츠팀 '유플레이'가 경기도 파주 카트랜드에서 '제1회 소년소녀가장돕기 유플레이 연예인 카트 대회'를 가졌다.

이번행사는 '유플레이'의 주최로 소년소녀가장을 위해 벌어졌으며 유플레이팀 회원들을 비롯해 박준규, 이동건, 미나, 박경림, 백보람, 윤택 등 동료 연예인 및 각계각층 인사들이 참여했다.

최근 드라마에서 구미호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김미연도 이날 참석하여 "요즘 구미호 역할 덕분에 하늘만 매일 날고 있다. 연예인 익스트림 스포츠팀에서 좋은 일을 한다는 얘기를 듣고 마침 촬영장이 근처라 짬을 내서 왔다"고 행사장에 찾아 아이들을 격려했다.

또 "운전 하나는 자신있는데 대회에 참석하지 못하는 것이 너무 아쉽다. 대신에 레이싱걸로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말하기도했다.

무용학과를 나와 2002년 MBC 코미디언 공채 13기로 데뷔한 김미연은 빼어난 몸매와 외모로 최근엔 모델활동까지도 폭넓은 활동을 하고 있는데 현재는 드라마에서 구미호역을 하면서 연기에도 도전을 하고 있는 상태다. 무용-개그우먼-모델-연기자 등 팔방미인으로 각광받는 김미연. 도전하는 영역마다 새롭고 성공적인 모습으로 거듭나길 기대한다.

한편 대회 시작 전에는 한나라당 공성진 의원을 비롯 연예인들과 관계자들이 소년소녀 가장들에게 기부금을 전달했으며 전기자동차를 연예인과 함께 시승하는 행사도 진행됐다.

'유플레이'는 이번 대회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다양한 자선행사를 통해 계속해서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tag·고뉴스김미연,오늘은,레이싱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하나만
2007.09.01 06:03共感(0)  |  お届け
지금 바로 만나서 조건만남할 오빠만 연락주세요. http://KoreaSogeting.com 여기 오셔서 yasuni 찾으시면 되요. 장난사절, 매너남만 환영. 몸매,얼굴 자신있는 무용과 출신입니당~ http://KoreaSogeting.com(조껀하려는 여성분들도 강추!)삭제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